후기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 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

공백기를 일주일 남기고서 적어보는 후기

소소랑랑2021 / 06 / 08
안녕하세요

저는 이강희 상담사님께 문서 상담 받고서 미친듯이 대체자 찾기에 몰입하다가 갑자기 현타가 세게 오는 바람에 서예나 상담사님과 음성 상담까지 받은 내담자 입니다

저는 고프저신/확률40%/상대방은 리바운드까지 있는 상황/상대방은 내프가 낮고 자존심이 강한 사람입니다.

대부분의 내담자 분들이 느끼셨겠지만 이강희 상담사님께서 고프저신이라고 했을 때 “내가?” 라고 생각하게 되었는데, 하나하나 꼼꼼하게 설명해주시는 덕에 궁금증 없이 지침을 전송하게 됩니다.

그 후로 반응이 없었고 지금까지도 상대에게 직접적인 연락은 없고 상대방이 제 인스타 스토리 염탐과 새로 만든 카톡 계정 차단 정도 당했네요

이강희 선생님께서 주신 지침 전송 그후로 저는 대체자 만들기에 총력을 다했으나 상대방만한 남자를 찾지 못해서 현타가 세게 오면서 내프가 흔들리게 됩니다. 그래서 서예나 상담사님과 음성 상담을 한번 더 신청하게 되었어요. 상대방과의 재회도 중요했지만, 이 사람과 잘 되지 않더라도 다음 연애를 잘 하고 싶다는 마음에 환불을 권유 하셨지만 상담을 진행했습니다.

예쁜 목소리로 저에게 이런 남자와 재회를 하고싶어 한다는것에 대해서 진지하게 생각해봐야 한다고 팩폭을 날려주시더라고요. (전 남자친구의 폭력적인 모습)

저는 제가 먼저 상대방을 좋아한다고 고백했고 사귀는 초반에 적극적으로 상대방을 만나러 가는 등의 저프레임 행동을 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연애가 3년 정도 지속 됐다는건 제 객관적 가치와 상대가 느끼는 저의 프레임이 아주 높다고 하시면서 눈을 조금 더 높이고 자신감을 가져도 된다고 해주셨어요. (정말 감사해요)

서예나 상담사님께서도 최악의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지침 전송 후 상대방이 저의 인스타 스토리를 본 것과 지침 전송을 위해 새로 가입한 카톡 계정을 한참 뒤에 차단했다는 것으로 보아 무반응에 가깝긴 하지만 자존심 발동이 강한 상대방에게서 나온 반응치고 꽤 좋은 반응이라며 격려해주셨습니다.

서예나 상담사님과의 상담은 정말 친한 언니와 미주알 고주알 제 이야기를 하는 시간처럼 편안하고 고맙고 마음이 안정되는 시간이였어요

힘들고 내프가 요동 칠 때마다 녹음파일 들으며 마음을 내려놓으려고 많이 노력하던 중

상대방의 SNS에 리바운드와의 기념일 사진을 찍은 것을 보고 내프가 완전 흔들리면서 술마시고 전화를 하게 되는 지침을 어기게 되었어요 ㅜㅜ

바로 에프터 메일로 이강희 상담사님께 어떡하냐고 징징거렸는데 지침의 실수가 컸고, 지금이라도 가만히 있으면서 내프를 다지고 대체자를 만들려는 노력을 하라고 하셨어요

공백기 1개월 남기고 일어난 일이였네요.

그리고 지금 저는 이강희 상담사님께서 주신 공백기가 1주일 남은 시점에 서있습니다. 처음 상담 때 보다 지금 저는 재회의 의지나 희망이 적어지긴 했어요.

눈물도 덜 흘리고 일상생활도 조금씩 회복하며 지내고 있고요.

대체자를 찾기 위해 무던히 노력하고 있긴 하지만, 소개팅이 끝나고 집에 돌아올 때 마다 왜이렇게 현타가 오는지 이제는 대체자를 찾기 위한 노력보다는 제 스스로를 더 다스리고 바라보고자 합니다.

저는 재회 성공의 후기는 아니지만 상담 후에 어떻게 지냈는지 중간 과정이라고 생각하며 후기를 작성하고 있네요.

이별 하고 재회 상담을 통해 나를 조금 더 알아가는 성장의 시간이라고 생각하며 남아있는 미션을 수행하고자 합니다.

공백기가 일주일 남았기 때문에 곧 이강희 상담사님께 두번째이자 마지막 애프터 메일을 사용하려고 해요. 그전까지 제 마음에 대해서 조금 더 들여다보며 시간을 보내보겠습니다.

횡설수설 아무말이나 하는 후기 같지만, 이 후기를 읽고 계신 모든 내담자 분들 언제나 화이팅입니다.
다음글하서영쌤/고프저신/공백기중 내프다지기이전글서영 쌤께 문서상담 받고 재회 성공
atras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