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제1조 본 규약의 목적

1. 본 규약은 ATRASAN의 서비스(이하 “본 서비스”라 합니다.)를 이용하실 고객과 당사와의 사이에 본 서비스 내용 및 조건에 대한 내용입니다.

2.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본 규약의 모든 조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3. 본 규약에 동의할 수 없는 경우, 고객은 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니 양해 바랍니다.

·

제2조 본 규약의 내용

1. 본 규약은 고객과 당사에 대한 일체의 관계에 적용됩니다.

2. 당사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본 규약은, 본 서비스의 이용에 관한 여러 규정으로 구성됩니다.

·

제3조 서비스의 이용 조건

1. 고객은 본 서비스를 이용할 때 각 서비스에 대해서 반드시 이용 조건을 확인해야 합니다.

2. 본 서비스에의 투고의 내용은 본 서비스의 건전한 운영을 위해 당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4조 등록 정보•개인 정보

1. 당사는, 등록 정보를 다음 각호의 목적으로 이용합니다.

(1) 본 서비스의 운영

(2) 당사가 고객에게 유익하다고 판단해 당사의 서비스

(3) 본 서비스의 만족도 관리를 위한 설문 조사 및 해당 결과의 분석

(4) 고객 개인 정보 취급에 관한 동의를 구하기 위한 연락



2. 당사는, 등록 정보에 대해 다음 각호의 경우를 제외하고 본인 이외의 제3자에게 공개하지 않습니다.

(1) 개인 정보의 공개 및 이용에 대해 회원의 동의가 있는 경우

(2)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개인 정보의 이용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3) 고객이 희망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목적으로 제3자가 개인 정보를 필요로 하는 경우(덧붙여 제3자는 당사가 제공한 개인 정보를 서비스 제공을 위해서 필요한 범위를 넘어 이용할 수 없습니다.)

(4) 법령에 근거한 경우

(5) 당사 고객 기타 제3자의 생명, 신체 또는 재산, 또는 폐사가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의 보호를 위해 필요가 있는 경우



3. 당사는 개인 정보에 대해, 당사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따라 취급합니다.

본 서비스에 관한 문의는 atrasan@atrasan.co.kr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제5조 규약의 변경

1. 당사는 고객의 승낙 없이 본 규약을 변경하는 일이 있습니다. 원칙으로는 변경일의 1개월 이상 전에 변경 내용을 본 서비스 웹 사이트에 게재함으로써 고객에게 통지합니다.

2. 긴급을 요하는 경우는 예고 없이 변경할 있지만, 변경 후 웹 사이트를 통해 고객에게 통지합니다. 고객이 열람 가능해 진 시점에서 변경의 효력이 발생, 변경의 효력 발생 후도 고객이 본 서비스 이용을 지속하는 경우 변경 후의 본 규약을 승인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제6조 금지 사항

1. 고객은, 당사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금지 사항을 해서는 안됩니다.

(1) 당사의 저작권 또는 기타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혹은 침해할 우려가 있는 행위

(2) 당사의 재산을 침해하는 행위, 혹은 침해할 우려가 있는 행위

(3) 당사에 불이익 또는 손해를 주는 행위 혹은 줄 우려가 있는 행위

(4) 부정한 방법으로 다른 회원, 제3자가 보유하고 있는 정보 등을 수집, 공개하는 행위

(5) 기타, 법령에 위반하거나 위반할 우려가 있는 행위

(6) 기타, 당사가 부적절하다고 판단하는 행위

2. 고객이 금지 사항을 했다고 당사가 판단한 경우에는 본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의 이용 정지 그 외 당사 당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3. 고객이 금지 사항 중 하나에 위반한 경우 당사는, 해당 고객에 대한 그 행위로 인해 당사가 입은 일체의 손해(변호사 선임 비용을 포함합니다)의 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4. 고객이 아트라상의 서비스를 통해 제공받은 모든 내용 (이론, 지침 등) 을 제3자(고객 본인을 제외한 모든 사람)에게 공개한 것이 확인될 경우, 당사의 모든 서비스 이용은 즉시 중지되며 당사는 해당 고객에게 공개한 인원에 해당하는 수만큼 배상 (상담 비용X인원수) 을 청구할 수 있으며 해당 고객은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제7조 본 서비스의 정지/중단/종료

1. 저희는 다음 각호의 사유에 기인하는 경우, 본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정지할 수 있습니다.

(1) 저희가 본 서비스 제공을 위한 시스템의 보수•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2) 정전, 화재, 전쟁 등의 비상 사태에 의해 본 서비스의 운영이 불가능해 진 경우

(4) 시스템의 불량 및 제3자로부터의 부정 접속, 컴퓨터 바이러스의 감염 등을 통해 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5) 법률, 법령 등에 근거한 조치에 따라 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6) 그 외, 당사가 어쩔 수 없다고 판단한 경우

2. 당사는, 전항에 따라 본 서비스 운용을 정지시킬 경우 사전에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고객에 대해, 그 사실을 통지합니다. 다만, 긴급 상황일 때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3. 우리는 고객에 대해 사전에 통지하거나 고객으로부터 승낙을 얻지 않고 언제든지 임의로 본 서비스 내용 또는 명칭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8조 면책

1. 본 서비스의 이용에 관해서는 모두 고객의 자기 책임이므로, 본 서비스에 의해 발생한 직접 손해, 간접 손해 책임에 관해서도 일절 책임은 지지 않습니다.

2. 그 밖에 본 서비스 이용하여 고객에게 발생한 일체의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9조 지적 재산권의 보호

1. 저희 사이트에 포함된 모든 내용 (이론, 지침, 칼럼, 후기 등을 포함)의 지적 재산권은 특별한 기재가 없는 한 저희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2. 특히 허용될 경우를 제외하고, 당사의 승낙을 얻지 않고 무단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지적 재산권 침해에 따른 손해가 발생한 경우 가해자에 대한 손해 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준거 법

본 이용 규약은 대한민국의 법에 준거해 대한민국의 법에 따라 해석되는 것으로 규정합니다.
atrasan

업체명 : 아트라상 TEL. 010-8541-8587 사업자등록번호 : 198-88-00571 개인정보책임자 : 정지민
Copyright © 2019 ATRASAN Co.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