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 질문
궁금한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해주세요.최대한 빠르게, 그리고 친절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궁금한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해주세요.
최대한 빠르게, 그리고 친절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FAQ
칼럼이 이해가 가지 않으면 상담신청 하지 마세요.
사이트 오픈 후에 블로그보다 접근이 편해서 그런지 아무나 상담신청 하는 경향이 커졌습니다.
내담자가 상담과 이론에 대한 확신이 없는 상태라면 상담신청 하지 마세요.
상담을 받아봤자 지침이 이해도 안 될 것입니다.
후기에 나오는 만족감이 아닌 실망만 커질 수 있습니다.
상담사들은 도와줘야 할 사람이 많습니다. 상담은 밀립니다. 서로 시간낭비 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전문가에 대한 존중 없이, 자신의 생각만 고집하실 분이라면 상담신청 하지 마세요.
물론, 내담자가 상담을 받아도 도움이 안 될 것 같은 분위기라면 상담 시작과 동시에 환불을 권유하긴 합니다.
하지만 이 또한 서로 시간낭비가 될 수 있습니다.
사이트 모든 부분에 나오듯이, 1위라는 이유로 상담신청을 섣불리 하지 마세요. 진심입니다.
아직 확신이 없지만,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심정으로 이곳에 있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상담신청은 미루시고, 이 글부터 읽고 저희와 궁합이 맞는지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에 있는 칼럼을 보면서, 저희의 글이 이해가 되는지 우선적으로 테스트 해 보세요.
섣부르게 상담신청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공지] 아트라상 상담신청 하지 말고, 이 글부터 읽어주세요.
지혜로운 판단입니다. 후기를 믿지 마세요.
100% 조작후기가 판치는 재회상담 분야에서, 가능한 믿지 않는게 좋습니다.
아류 / 사기 업체들의 상담 신청건수를 그대로 믿는 순진한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실제로 아류 업체들은 하루 한건의 상담조차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00% 조작 신청글입니다. 믿지 마세요.
물론 저희는 아닙니다만, 믿으라고 하진 않겠습니다.
구별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칼럼'을 읽어보는 것입니다.
당연한 얘기를 하는지, 전문가의 글인지 판단해 보세요.
아트라상이 7년간 압도적 1위를 하는 이유는 '칼럼의 질'에 있습니다.
자세한 글
http://blog.naver.com/wishia/220819898402
상담사들이 가장 쉽게 여기는 케이스는 무엇일까요? 이별 직후 가만히 있었던 케이스입니다. 큰 변수가 없는 이상 웬만하면 90% 이상의 재회 확률을 부릅니다.
늦게 상담을 받는다고 하여 절대 상황이 악화되진 않습니다. 상황이 악화되는 것은 지침을 늦게 써서가 아닙니다.
보통 내담자들이 이별 상황에서 이성을 잃은 행동으로 상대방에게 안좋은 이미지를 강화하는 것이 문제입니다.
오히려 이별 직후 패닉 상태에서 상담을 받는다면, 귀에 하나도 들어오지 않고 상담 비용만 낭비할 수 있습니다. 경험상 보통 이별 이후 3일 이상 지나서 상담을 받는 것이, 가장 좋긴 합니다.
어차피 가만히 두면, 상담사가 상대방에게 새로운 이미지를 심어줄 것입니다(고프레임과 고신뢰감).
그 전에, 사기 사이트의 지침을 사용하거나, 자신이 멋대로 행동한다면 상담사가 새로운 이미지를 심는 작업이 어려워 집니다.
가만히 있는게 최선입니다.
Q. 연락을 하지 않을 수 있는데, 상대방에게 연락이 오면 어떻게 하죠?
Q1. 상대방에게 문자,카톡이 오는데 어떻게 하죠?
-역시나 무시하고 가만히 있는게 좋습니다. 상대방이 화내더라도, 좋은 현상이며 나중에 해명하면 그만인 상황입니다.
만약 정말 꼭 답장을 해야겠다면, 사심을 보이거나 사과도 하지 말고 중립적으로만 짧게 답을 하세요.
상대방이 '역시나 넌 안 변한다'는 식으로 악담을 해도 대꾸하지 마세요.
Q2. 상대방이 물건을 정리하자거나 공적인 부분으로 말을 걸어오는데 어떻게하죠?
-별 거 아닌, 공적인 핑계로 연락을 해 온다면 무시하세요. 만약 부동산 문제라던가 금전적 문제 등 정말 중요한 공적 연락이라면 받아주세요.
다만, 사심을 보이거나 매달리거나 화내는 행동만 하지 마세요. 중립적으로 행동하세요.
같은 사무실이나 같은 공간에 있는 케이스라면, 상대방을 완전히 무시할 수는 없으니, 상대가 말을 걸면 답을 해도 좋습니다. 대신 감정을 절대 드러내선 안됩니다.
Q3. 상대방이 문자는 안오는데, 전화가 오네요. 어떻게 하죠?
역시나 무시합니다. 상대방 화나는 것에 대해 너무 눈치보지 마세요. 상담사가 알아서 해 드립니다.
의심이 되시면, 나가시면 됩니다.
당신이 세 개 이상의 칼럼을 읽었음에도 가치를 느끼지 못한다면, 여기에 있는 것은 시간 낭비입니다.
도움을 받을 분이 수없이 많은 상황에서, 입씨름을 할 시간이 없습니다.
아직 이곳을 놓지 못하겠다면, 마지막으로 세 개의 글을 드리겠습니다.
내담자 전용 칼럼이라고 해서 대단한 글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처음 이곳을 찾은 분들이 '내담자 전용 칼럼'에 있는 어려운 글을 보게 되면, 도움이 되기는 커녕 역효과가 나게 됩니다.
고3 수험생이 대학원생의 지식을 굳이 습득 할 필요가 없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혼란을 드리지 않기 위해 구분을 해 놓았을 뿐, 칼럼의 질이 크게 차이나는 것은 아닙니다.
단순히 '내담자 전용 칼럼'을 더 읽기 위해서, 상담을 받으실 필요는 전혀 없습니다.
저희가 항상 강조하듯이, 섣부르게 상담 신청을 하지 마세요.
'칼럼과 후기'만 읽고도 재회를 이룰 수 있는 케이스들이 많습니다.
내담자 전용 칼럼은 상담 받았던 분들이면 누구든 신청해주세요. (사이트 이전에 상담받았던 분들도 동일)
회원가입을 하신 후에, atrasan@atrasan.co.kr 에 양식에 맞춰 메일을 보내주시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제목 : 등업 신청 합니다.
내용 :
아트라상 홈페이지의 닉네임 / 아이디 / 상담받은 상담사 / 전화번호
예시:
기다림의 이유 / syj338 / xxx 상담사 / 010-1234-5678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atrasan@atrasan.co.kr 으로 메일 보내주세요.
홈페이지의 "문의하기"를 클릭해 내용 보내주세요. (핸드폰의 경우 2번을 추천드립니다.)
문의해주신 내용은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답변을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