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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칼럼이 이해가 가지 않으면 상담신청 하지 마세요

 

 

 

사이트 오픈 후에 블로그보다 접근이 편해서 그런지 아무나 상담신청 하는 경향이 커졌습니다.

 

 

내담자가 상담과 이론에 대한 확신이 없는 상태라면 상담신청 하지 마세요.

 

 

상담을 받아봤자 지침이 이해도 안 될 것입니다. 후기에 나오는 만족감이 아닌 실망만 커질 수 있습니다.

 

 

상담사들은 도와줘야 할 사람이 많습니다. 상담은 밀립니다. 서로 시간낭비 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전문가에 대한 존중 없이, 자신의 생각만 고집하실 분이라면 상담신청 하지 마세요. 

 

 

 

물론, 내담자가 상담을 받아도 도움이 안 될 것 같은 분위기라면 상담 시작과 동시에 환불을 권유하긴 합니다.

 

 

하지만 이 또한 서로 시간낭비가 될 수 있습니다.

 

 

사이트 모든 부분에 나오듯이, 1위라는 이유로 상담신청을 섣불리 하지 마세요. 진심입니다.

 

 

 

아직 확신이 없지만,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심정으로 이곳에 있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상담신청은 미루시고, 이 글부터 읽고 저희와 궁합이 맞는지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이 링크에 있는 칼럼을 보면서, 저희의 글이 이해가 되는지 우선적으로 테스트 해 보세요. 

 

 

섣부르게 상담신청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링크 클릭)

 

 

 

Q상담사님의 성별은 무엇인가요?

현재 남자 5명, 여자 상담사 3명 입니다.

 

손수현(대표), 최시현, 이강희, 한서진, 김도윤 상담사님은 남자입니다.

 

하서영, 서예나, 윤하민 상담사님은 여자입니다.

 

 

 

Q익명성이 보장되나요?

 

상담에서 가장 중요한 원칙 중 하나는 '익명 보장'입니다.

 

 

7년 넘게 어떠한 개인정보 문제가 발생한 적이 없는 공간입니다.

 

 

 

수많은 운동선수, 연예인 등이 거쳐갔지만, 단 한번도 발설한 적이 없습니다. 

 

 

뿐만아니라 개인정보는 그 무엇보다 중요하게 여깁니다.

 

 

 

또한, 회원가입에서 가명을 쓸 수 있고, 주민등록번호 등도 원하지 않습니다.

 

 

비밀글이기 때문에 네이버 다음 구글 등에서 글이 절대 검색되는 일은 없습니다.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Q상담신청을 했는데 하루가 급해요. 기다리는 동안 최선은 무엇인가요?

 

 

상담사들이 가장 쉽게 여기는 케이스는 무엇일까요? 이별 직후 가만히 있었던 케이스입니다. 큰 변수가 없는 이상 웬만하면 90% 이상의 재회 확률을 부릅니다.

 

 

 

늦게 상담을 받는다고 하여 절대 상황이 악화되진 않습니다. 상황이 악화되는 것은 지침을 늦게 써서가 아닙니다.

 

 

 

보통 내담자들이 이별 상황에서 이성을 잃은 행동으로 상대방에게 안좋은 이미지를 강화하는 것이 문제입니다.

 

 

 

오히려 이별 직후 패닉 상태에서 상담을 받는다면, 귀에 하나도 들어오지 않고 상담 비용만 낭비할 수 있습니다. 경험상 보통 이별 이후 3일 이상 지나서 상담을 받는 것이, 가장 좋긴 합니다.

 

 

 

어차피 가만히 두면, 상담사가 상대방에게 새로운 이미지를 심어줄 것입니다(고프레임과 고신뢰감).

 

 

 

그 전에, 사기 사이트의 지침을 사용하거나, 자신이 멋대로 행동한다면 상담사가 새로운 이미지를 심는 작업이 어려워 집니다.

 

 

 

가만히 있는게 최선입니다.

 

 

 

 

 

Q. 연락을 하지 않을 수 있는데, 상대방에게 연락이 오면 어떻게 하죠?

 

 

 

 

Q1. 상대방에게 문자,카톡이 오는데 어떻게하죠?-

 

 

 

-역시나 무시하고 가만히 있는게 좋습니다. 상대방이 화내더라도, 좋은 현상이며 나중에 해명하면 그만인 상황입니다.

 

 

 

만약 정말 꼭 답장을 해야겠다면, 사심을 보이거나 사과도 하지 말고 중립적으로만 짧게 답을 하세요.

 

 

 

상대방이 '역시나 넌 안 변한다'는 식으로 악담을 해도 대꾸하지 마세요.

 

 

 

 

 

Q2. 상대방이 물건을 정리하자거나 공적인 부분으로 말을 걸어오는데 어떻게하죠?

 

 

 

-별 거 아닌, 공적인 핑계로 연락을 해 온다면 무시하세요. 만약 부동산 문제라던가 금전적 문제 등 정말 중요한 공적 연락이라면 받아주세요.

 

 

 

다만, 사심을 보이거나 매달리거나 화내는 행동만 하지 마세요. 중립적으로 행동하세요.

 

 

 

 

같은 사무실이나 같은 공간에 있는 케이스라면, 상대방을 완전히 무시할 수는 없으니, 상대가 말을 걸면 답을 해도 좋습니다. 대신 감정을 절대 드러내선 안됩니다.

 

 

 

 

 

 

Q3. 상대방이 문자는 안오는데, 전화가 오네요. 어떻게 하죠?

 

 

 

역시나 무시합니다. 상대방 화나는 것에 대해 너무 눈치보지 마세요. 상담사가 알아서 해 드립니다.

 

 

 

Q특수 케이스(동성애, 외국인 등)도 가능한가요?

 


 

 

 

아트라상은 2010년 재회컨설팅 창시자의 공간입니다.

 

 

아류/모방사이트에 비해 최소 30배 이상의 내담자와 상담 기록이 존재합니다.

 

 

동성애와 외국인 남자친구 케이스 등 수백번 이상의 임상 경험이 있습니다.

 

 

 

일반 연애와 차이가 있지만, 기본적인 원리는 프레임이론을 크게 벗어나지 않습니다.

 

 

재회심리학 이론은 단순히 남녀관계 뿐만 아니라 인간관계와 협상, 심지어 마케팅에도 적용이 됩니다.

 

 

약간의 차이를 인지하고 분석과 지침을 드리니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관련 후기와 칼럼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외국인 남자친구와의 재회후기

 

 

동성애 칼럼

 

 

동성애 내담자 관련 베스트 칼럼

 

 

Q애프터 메일은 무엇이며, 언제 처리되나요?

 

 

 

음성상담 / 문서상담에서 미처 하지 못했던 질문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애프터 메일이란, 상담이 끝난 뒤에 두 번 더 가볍게 질문할 수 있는 제도입니다.

 

메일을 통해 질문과 답변을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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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프터메일은 월요일과 목요일 오후 6시까지 온 메일에 대하여, 그 날 자정까지 처리됩니다.

 

늦어지는 경우, 따로 메일로 '다음날 xx시까지 처리 됩니다'라는 글을 보내드릴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

Q후기에 2,3차 상담신청을 받는분들이 있던데 한 번만 받으면 안되나요?

 

 

후기를 보면 여러번 상담을 받으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결론만 말씀 드리면, 1차 상담만 받더라도 충분합니다.

 

 

 

보통 상담 한 번에 모든 코스를 짜 드리며, 변수에 대응할 수 있도록 칼럼과 이론을 제공합니다.

 

 

(정말 가끔, 변수들이 많은 케이스들이 있습니다. 이 케이스들은 애프터 메일을 잘 활용해야 합니다)

 

 

 

2,3차 상담을 받는 분들이 많지만, 필수는 아닙니다.

 

 

상담에 만족한 뒤, 상담을 통해 더 배우고자 할 때, 불안한 마음에, 상담이 재밌어서, 지침을 어겨서 등등 여러 이유에서 2,3차 상담을 받으십니다.

 

 

Q상담예약 후, 상담 받으려면 얼마나 기다려야 하나요?

 

이전에 발생했던 한 달, 두달 씩 걸리는 일은 없을 것이니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현재 상담사님들을 충분히 충원하여 8명이 계십니다.

 

 

자신의 상담 시간을 다양하게 알려주시면, 길어도 5일 이내에 상담예약을 잡으실 수 있습니다.

 

특히 오후 6시 이전에 상담이 가능하신 경우, 최대한 빨리 잡아드릴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내담자들의 퇴근시간인 오후 6시 이후로 몰리기 때문에, 그 전에는 예약이 널널한 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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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사건들

 

 

2012년 상담 예약 두달 기다린 사건-

http://blog.naver.com/wishia/220833549423

 

아트라상 예약 폭주로 1개월 상담 막았던 사건-

http://blog.naver.com/wishia/220890497766

http://blog.naver.com/wishia/220832524658

 

 

 

 

Q해외에 살고 있습니다. 상담이 가능한가요?



저희 내담자 중에 20명중에 1명 정도는 해외 내담자입니다.


2010년부터 꾸준히 해외 내담자 상담을 진행하였습니다.


자세한 절차는 문의하기 게시판을 이용하시면, 관리자님께서 자세히 안내해 드릴겁니다.



Q제 특수한 상황 혹은 제 연령대가 없는 것 같아요. 저와 비슷한 사례를 경험하신 적이 있나요?

내담자의 연령대는 20세~58세까지 다양합니다. 

 

그리고 후기를 남기는 분들은 대부분 특정 성향들을 지닌 분들입니다.

 

후기에는 전혀 등장하지 않는 성향을 가진 분들이 있습니다.

 

저희는 그들을 수없이 상담 해 왔습니다.

 

특수한 상황인 경우, 내담자들은 자신의 상황이 노출될까 두려워 후기에는 정확한 상황을 적지 않습니다.

 

예를들어, '달라진다'님의 베스트 후기 또한 자신의 상황을 노출하지 않습니다.

 

또한 40대 이상인 분들은 재회를 하셔도 잘 후기를 남기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10년간 압도적인 업계 1위를 지켜오며

 

30배 이상의 사례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자신의 상황이 특별하다고 생각할지 모릅니다.

 

하지만 아트라상 상담사는 수없이 경험한 케이스일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atras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