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라상-1
후기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재회 상담 후기

베스트 후기

재회 상담 후기

긴급상담후기/서예나 상담사님/저프저신/재회확률60%

ㅎㅎㅎㅇ

안녕하세요, 예나 상담사님! 저는 긴급상담 후 이틀?정도를 기다리고 예나상담사님을 만났는데요. 기다리는 이틀동안 얼마나 많은 상담 후기 및 칼럼들을 읽어봤는지 모르겠습니다. 후기들을 보니 저같은 저프저신은 확률이 거의 낮아서 큰 기대를 안하고 떨리는 마음으로 전화를 받았는데요. 저프저신 치고는 높은 확률이라며 60%의 성공확률을 말씀해주셨을 때 1차적으로 놀랬습니다. 그리고 긴급상담을 거의 추천 안하시지만 제 사연을 보시고 긴급상담 신청 잘하셨다며 해주셨을 때 2차적으로 놀래며 많이 위안이 되었습니다.. 사실 재회성공이나 1차지침 후 후기를 남기고 싶었는데.. 긴 상담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너무 친절하고 유쾌하게 제 마음을 달래주셨어서 이렇게 상담직후 후기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후기를 시작하자면,
일단 저는 고프에서 시작해서 마지막 질척거림으로 저프로 떨어진 케이스라고 하셨습니다. 그러고 상담사님 말씀을 쭉 듣자하니 "그래도 상대방이 날 좋아하는 마음이 있었긴 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고 조금씩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제가 중간중간 말을 하면 너무 잘 들어주시고 거의 물음표살인마 급으로 계속 이것저것 질문해도 정말 막힘없이 대답해주시는 프로모습에 감탄하며 지침 주시는게 기대가 될 정도였습니다.


그러고 1차지침을 받게 되었는데, 모두가 얘기하듯 "이걸 보내도 되나.."라는 생각이 먼저 들어서 의문점을 제기했는데 ~~한 이유로 이렇게 보내야한다라는 또 한번 확신을 주시는 모습에 아 보낼 수 있겠다 라는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또한 지침 밑에 저한테 잊지 말아야 할 사실이라며 말씀해준 글을 보고.. 그만 눈물을 흘리고 말았습니다ㅠㅠ..내적 프레임을 잘 잡아야 한다고 하셨지만 거짓말이 아니고 그 밑에 써주신 내용 덕에 제 내적 프레임이 정말 많이 상승한 느낌을 받아 정말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저 말고도 정말 많은 내담자들이 있을텐데도 너무 위로가 많이 되었습니다.


1차지침 내용들+상담사님의 진심어린 말씀들을 한 번 읽어보니 아직 1차지침 사용날이 여유가 있는데도 전처럼 조급함이 아니라 마음의 여유가 생기고 오히려 지침 사용날이 기대가 될 정도입니다. 아직 시간적 여유가 있으니 수시로 상담사님의 말씀 여러번 읽으면서 내적 프레임 챙기도록 하겠습니다. 조언대로 거울보고 "얼굴값하자!" 실행해보겠습니다^^


거짓말이 아니라 전에는 재회가 너무하고싶고 꼭 사과를 받아내고 싶고 그런 복수심리가 컸는데 상담 후엔 거짓말처럼 그런 마음이 많이 사그라든거 같아서 혹시 지침 후에 재회가 되지 않더라도 심적으로 많이 안정될 거 같아서 그걸로도 만족할 거 같습니다.



상담 받을지 말지 고민하시는 여러분들 ! 받고도 재회가 안되면 어떡하지? 하고 망설이시는 분들께 일단 상담 한 번 꼭 받아보라고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재회가 되지 않더라도 여기 모이신 분들은 물론 저 포함 상처를 주고받고 마음이 다치신 분들이 많을거라 예상되는데 전문적인 상담사 분이랑 상담하는 것만으로도 정말 많은 위로와 상처가 조금이라도 아물 수 있다고 장담드릴 수 있습니다.


재회후기도 n차 지침 후기도 아닌 그냥 상담 후기라 짧게 쓰고 싶었는데.. 개인적으로는 정말 너무 가슴에 와닿는 상담이였습니다. 1차 지침 후기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끝으로 제 마음을 달래주신 서예나 상담사님 정말 감사드리며 이 좋은기운을 여기 계신 모든 내담자분들께서도 원하시는 재회 이루시길 바라지만 그게 안되더라도 낙담하지 마시고 꼭 행복하셨으면 좋겠는 마음 나누고 싶습니다.


말주변이 없어 횡설수설일수도 있는데 조금이나마 상담을 망설이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끄적여봤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croll-upscroll-d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