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라상-1
후기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재회 상담 후기

베스트 후기

재회 상담 후기

긴급상담 최고! 감탄과 찬사가 멈추지 않는 재회후기💕

쁘티첼버블

안녕하세요 상담사님!!! 💕
아직까지 저프레임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노력중인 청순이입니당 (저프저신/50%미만/8개월/CC커플)


저는 재회까지 성공했지만 개인적으로 프레임과 신뢰감을 모두 높이는 게 너무 어렵게 느껴졌어요. 너무 과하게 강하게 나가도 안 되고, 너무 상대방한테 잘 해주기만 해도 안 된다고 말씀 하시니까 과연 그게 가능한 가 싶었습니다. 이건 아직도 완벽하게 이해가 안 되는 부분이에욥 ㅜㅜ


아트라상 블로그는 제가 몇 해 동안 꾸준히 읽고 있었기 때문에 칼럼과 후기를 바탕으로 셀프로 해결하려고 시도를 했었는데 잠깐만 정신줄을 놔도 금방 저자세로 돌아가는 제 모습이 한심하더라구요..


긴급상담은 특히 팩폭으로 유명하신 상담사님이셔서 비용 부담이 없진 않았지만 큰 맘 먹고 신청을 했어요. 제가 과외를 많이 뛰어서 나이 치고 여유가 있기도 하고 마음이 너무 힘들어서 잠깐의 대기도 못 기다리겠더라구요. 혹시나 기다렸다가 하필이면 제 케이스가 "하루라도 빨리 대처했어야 했는데 이제 오시다니 아쉽네요.." 라는 평가를 받을까봐 참을 수가 없기도 했구요.


그 전에 아트라상보다 저렴한 업체의 상담이나 타로상담을 많이 봤었는데 이 곳 상담사님의 분석은 모든 곳들에 비해 분석 퀄리티가 월등하게 좋았습니다. 목소리도 뭔가 전문가다운 목소리셔서 더 신뢰가 갔구요.


1시간 상담이라고 하면 상담사가 저보다 말을 더 적게 하면서 시간을 때우는 최악의 업체도 있었는데 긴급상담은 충격적이었던 게 진짜 오디오를 거의 다 꽉 채워주면서 저에게 필요한 말들을 모두 해주시는 느낌이었어요. 이별 후 한 동안은 아무렇지 않은 척 지냈지만 남들 몰래 울기도 많이 울고 힘들어 했었는데... 그런 저의 자기방어를 간파하시고 속마음을 딱 짚어주는 것도 상담사님 뿐이었구요.


하지만 저도 첫 상담이고 제 기준에서는 이론이 많이 어려워서 처음에는 '저프저신'이라는 분석에 반신반의했지만 그래도 한 번 믿어보기로 했어요. (그 뒤로 혼자 칼럼 공부 많이 하면서 나중에는 완벽하게 이해하고 지침 보냈습니다!!!)


상담을 받고 나서 얼마 지나지 않아 지침 문자를 보내기로 했어요. 솔직히 보내기 직전까지는 엄청나게 떨렸지만 상담사님이 주신 가이드라인대로 지침을 보내고 행동지침까지 마저 수행했어요. 답장은 하지 않고 학교에서 동기들이랑 엄청 잘 지내는 상대방 모습을 보니 속이 뒤틀렸었는데 상담사님 조언을 믿고 공백기를 가져보았습니다.


그랬더니 3일 지나서 학교 과제 때문에 궁금한 게 있다면서 상대방이 저한테 연락을 해온 거예요! 제 소망적 오류가 아니고 진짜 그 과제는 저한테 묻지 않아도 될 내용이었거든요? 그래서 답장을 받고 정말 기뻤지만, 아쉽게도 대화는.. 쉽게 이어지지 않았어요. 여전히 자존심 발동이 심각해 보였어요. 잘해보려고 답장도 친절하게 해줬는데 갑자기 상대방이 읽씹하더니 저를 차단해버렸습니다.


이게 무슨 상황인지 너무 충격적이었지만 상담사님께서 '여자의 프레임이 높아질 때 나오는 전형적인 현상이고, 막상 여자에게 말 걸었다가 자신이 허접한 저프레임 남자처럼 보일 지 않을까 두러워서 또 자존심 부리고 있는 것이다' 말씀해주신 게 큰 도움이 됐습니다. 언젠가는 저도 남자 심리가 척척 보이는 고프레임이 될 수 있겠죠? ㅠㅠ


상담사님께서는 무조건 강하게 나가야 한다고 추가적인 지침을 주셨고 지침을 쓰자마자 상대방은 차단을 풀더니 잘 지냈냐고 하면서 아~~ 무렇지 않게 저에게 다시 연락을 해왔어요. 지침이 진짜 좋았는데 그런 멋진 지침을 받고도 이 따위로 나오는 남자라는 게 정말 기분이 나빴고 상담사님께서는 여기선 한 번 튕기라고 말씀 하셨지만.. 제가 마음이 약해져서 다시 그만... 지침을 조금 어겨버리고 대화를 시작했고 조금씩 서로의 감정을 나누기 시작했어요.


이중모션이 심했는데 아마 지침대로 버티고 버티다가 연락을 받아줬으면 충분히 이중모션 없이 남자가 다가왔을 거예요. 그래도 이미 벌어진 일을 어찌할 순 없으니까 상담사님의 행동지침을 지켜 나갔고 한달 반 정도 사람을 정말 지옥처럼 힘든 이중모션 속에서 살다가 상대방이 겨우.. 먼저 재회하자고 요청을 해왔습니다. 그리고 저는 그 날 밤 함께 하루를 보냈고 재회가 됐구요.


실수가 잦은 저 같은 저프레임 여자분들께는 단호하게 이끌어주시는 상담사님이 잘 맞는 것 같았습니다.
저도 제가 지침 어길 거라고는 생각도 못했는데 제가 얼마나 인내심 없는 사람인지 알게 되는 기회이기도했고 ㅜㅜ 전반적으로 상담사님게 배워갈 게 정말 많았던 상담이었습니다. 지금도 저 혼자 연애유지를 잘 하 수 있을 지 자신이 없기도 한데요,,


꼭 재회가 아니더라도 연애가 잘 유지되고 있는지 확인하는 용도로 상담을 받아볼 의향도 있어요.
그래도 이건 급하지 않으니까 우선 제 힘으로 해보다가 너무 힘들면 달려오겠습니당
좋은 상담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상담사님 !!!!!!!💕 최고의 상담이었어용💕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croll-upscroll-d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