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라상-1
후기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재회 상담 후기

베스트 후기

재회 상담 후기

하서영 상담사님!!역시 다르시군요^^ 상대방한테 반응 왔어요. 서예나 상담사님께도 감사합니다.

불꽃

안녕하세요~ 6년동안 만나고 이별하고를 수차례 반복하며 한남자와 전쟁같은 연애를 하고 있는 내담자 입니다.


저도 이제 이사람은 아니구나 라는 생각을 하면서도 아트라상을 통해 이별하면 지침으로 다시 재회하고 또 이별하면 다시 상담받고 재회하고를 수없이 반복을 하다 보니 서로 이별에 면역이 생긴건지.. 저역시 처음 이별과는 다르게 이별후에 그사람때문에 힘들어하기보다 더나은 사람을 만나야 하는데 왜 놓지를 못할까 하며 제자신을 원망하고 스스로 자기 발전을 더해야 하나 싶은 맘이 먼저 드는거 같아요.


지금까지는 서로 성격적인 면에서 이별을 수없이 반복했다면, 지금은 전남친의 광적인 취미로 인해 이별을 두번이나 맞보고 서예나 상담사님이 주신 강력 지침을 1차로 보내고 막막한 시간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그래도 저는 묵묵히 공백기를 기다렸고 답답한 맘에 하서영 상담사님께 두번째 상담을 받았습니다. 하서영 상담사님 말씀으로는 지침이 잘 들어갔어도 헤어지고 만나고를 수업이 반복해서 지침의 효과가 덜 할 수도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아무래도 6년동안 수차례 강력 지침을 받은 사람이라 이제 제가 헤어지자 해도 그닥 그럴거 같아요.


그리구 지금은 취미에 광적으로 미쳐 있어 더그럴거 같구요. 저는 상담사님께 재회를 하고 싶다는 맘보다 상대가 취미 때문에 저와의 이별을 뼈져리게 후회하길 바란다고 말씀을 드렸더니 헤어짐과 반복으로 인해 지금은 그렇지 않을거라고 이야기를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하서영 상담사님이 주신 새로운 강력지침을 수행했고, 저도 상대가 아예 포기하는건 아닌가 싶은 맘도 있었지만 그래도 상담사님을 항상 신뢰해서 자신있게 기다렸습니다.


그사람은 취미에 빠져 염탐을 안하다가 한달쯤 되자 확인을 했습니다. 헤어지면 패턴처럼 3개월 지나고 톡으로 안부를 건네던 사람인데, 강력 지침 이후에 다음날 절 차단했더라구요. 그리고 광적인 취미 사진을 올리더군요...와..진짜 미쳐 사는구나.. 싶었는데 그후 밤이 되자 넷플릭스 프사도 제꺼 삭제하구요. 헤어지고 3개월간 안그러더니 지침 이후에 하서영 상담사님 말대로 올차단이더군요....와!!!!! 역시 갓 하서영 상담사님^^ 너무 감사합니다. (서예나 상담사님의 지침도 너무 좋았어요^^ )


와 역시 아트라상~!!! 또 한번의 기적이 일어났더라구요. 그러고 10일 뒤, 밤 10시반에 전화가 왔고 저는 상담사님 말씀대로 받지 않았고 잠이 들었습니다. 자고 나 보니 그후 30분후 또 전화가 한통 더 와있더라구요. 밤에 술을 먹은건지 2번 연달아 전화가 왔습니다. 저녁에 저를 멀티프사로 바꾼건지 업로드 되서 보니 음악이 클래식으로 바꼈는데 (눈물의 바램)이더라구요. 가사가 (가지마오~ 가지마오~ 날떠나지 마오~)라는걸 보고...와..찌질한 행동 나오는구나.. 이런 마음이 들면서 3개월간 제가 속 썩은게 내려가며 눈물이 나더라구요... 그래 너도 힘들어봐라. 하며 제맘을 다독였어요.


앞으로 더 잘 지내고 좋은 사람도 만나자구.. 그사람이 그후 사과를 하거나 연락은 더이상 없지만 이렇게까지 펀치를 가해 맘을 흔들어 놨다는 것만으로도 저에게 하서영 상담사님은 정말 대단한 상담사님이라는걸 또한번 느꼈습니다. 하서영 상담사님 말씀대로 다시 상담할때는 썸남이 생기지 않아도 정말 나아져서 찾아 뵐께요.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중독에 빠진 인간들도 아트라상 앞에선 무너지네요. 하서영 상담사님 최고이십니다. 그리고 명쾌한 상담과 분석!!! 멘탈 안좋을 때마다 들으며 학습하고 있어요. 사랑합니다.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croll-upscroll-d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