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도윤쌤께 전하는 저의근황
rkgldi
2023. 11. 23
도윤쌤 안녕하세요 겨울이예요 너무 추워졌죠 감기조심하시구요~ 저희처럼 목소리로 일하는 직업일경우는 더욱 더 감기조심 하셔야 합니다!
중프저신(헤어질당시 저프저신) / 40~50% 확률 / 상황적신뢰감 / 상대방내적프레임낮음 / 무반응 / 1차지침 발송 공백기
도윤쌤 상담 마지막쯔음 제가 저 잘할수 잇겠죠?
했을때 살짝 걱정되신다며 많이 울지마시라구 하셨잖아요. 저 잘하고 있어요!
너무 다행히 헤어지고 해외여행계획이 있어서 여행다녀오느라 상대방에게 혹시나 연락할수 있는 상황이 안되어서 그시기 잘 넘겼구 , 여행다녀온 후에 1차지침 보내구 모임에 가입해서 주말에 많은 사람들과 음주가무도 즐기고~
첫주말엔 술 많이 마시구 집앞에서 혼자 대성통곡하다가 집들어가서 뻗어버리고, 한 두번? 하고 이제는 감정 컨트롤을 좀 할수있어서 적당히 음주가무도 즐기며 지내고 있습니다! 생각외로 잘참고 잘 견디고 있는 제가 저도 조금 대견스럽습니다.
1차지침 받고 저 엄청 울었잖아요. 너무 슬프다고.
제가 느끼는 감정을 상대방도 느꼈으면 좋겠다 싶어서 고민없이 여행후에 보냈습니다. 예상과 마찬가지로 무반응이예요 아 무슨말이라도 듣고싶다는 희망이 있었는데 후기들 보니까 차라리 무반응이 저에겐 더욱 잘 됬다 싶은거예요
상대방은 지침 이후 카톡 프로필뮤직 지금까지 세번째 바꾸고 그대로 입니다. 본인사진만 걸어놓았던 사람이고 헤어지곤 아무것도 없는 프로필이엇는데.
음악이 뭐 딱히 의미하는건 없는거 같고. 두번째 음악은 연애시작하나? 짝사랑중인가? 싶은느낌이 조금 있다가 세번째는 연애시작같던데 근데 뭐 걱정되지만 상대방 주변에 딱히 그렇게 좋은여자가 있을까 싶은생각도 들고 본인좋다고 하는 여자들이야 많아서 맘만 먹으면 만나볼수 있겠지만 그거 얼마 못 갈꺼 같은 생각이 들어요. 희망사항일까요?
내프를 좀 더 다져야겠다 싶어서 그 어플아시죠? 그것도 삭제하고 이제 염탐안한지 일주일정도 되었어요!! 카톡도 숨김으로 돌려놔서 뭐가 바뀐다한들 흔들리지 않으려 안보려 하고있습니다!
저 대체자 잘 찾을수 있다고 자신있게 말했는데 그정도로 맘에 드는 사람은 아직까지 못찾았어요 리바는 몇분계셔서 주말이던 평일이던 심심할때 나가놀수 있어서 좋긴해요! 가끔 현타도 오지만...
아 진짜 내가 어디가서 꿀리는 여자는 아니었지 라는 생각이 드니까 상대방 만나면 재밌을꺼 같기도 해요 진짜 상대방 처음 만낫을때 당당했었던 제모습이 생각나니까 동굴에 들어가고싶어요. 처음엔 제 눈도 못마주쳐서 놀렸었는데 헤어지기 전 그 한달을 왜그렇게 내맘 다치면서까지 참고 배려해준답시고 혼자만 힘들어했을까 싶어서 억울하기도 하네요!
읽다보니 감정이 뒤죽박죽하네요? 아직 좀 더 내프를 굳게 다져야겠습니다! 한달뒤에 2차지침으로 에프터 메일에서 뵐께요!
아. 걱정되는것중 하나가 상대방이 어쨋든 지금 잘되고 잇는중이라 객관적가치(능력)가 갑자기 높아졌는데(시간도 많이 여유로워진것 같구 휴무날도 정해지고) 뭐 큰 차이는 없겠죠?? 잇다고 한들 제가 여기서 할수 있는게 없을꺼 같아서 에프터메일 아끼고 있답니다! 한달뒤에 뵐께요! 건강하세요😊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