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김도윤 상담사님/재회후/ 폭발적인 지침 반응 후기
꾸벅
2023. 10. 28
안녕하세요 저는 상대방에게 절대적 가치가 있는 고프저신 내담자입니다!
지금 상대방과는 2년간 만나오면서 총 4번의 이별을 했습니다! 4번의 이별 중 두번은 이론을 몰랐던 시절이라 직접 해결하였고, 세번째는 아트라상을 통해 재회 성공! 이번에도 이별 후 아트라상을 찾았습니다!
이번 이별은 이전 상황과 다르게 서로 싸우다가 헤어지자는 말없이 상대방에게 2주간 연락이 없던 케이스였고, 이전 재회 과정에서 ‘가만히 있기’의 중요성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던 저는 상대방에게 연락을 먼저 하지 않고 곧장 아트라상을 찾았습니다!
김도윤 상담사님께 상담을 받았는데 목소리에서부터 젠틀함이 철철 넘쳐흐르시더라구요 상황을 분석해주시는 것도 ‘근거’에 의해 분석해주시는데 상담사님께 믿음이 확 가는거 있죠
근데 지침을 보고 순간 상담사님께 약간의 의심이 생기더라구요! (순간의 저를 용서하십쇼 쌤 .. ) 상대방은 멘탈이 엄청 약한 사람인데 이 지침을 사용하면 나를 차단할텐데 정말 재회에 도움이 되는 지침이 맞을까? 하는 생각이 잠깐 들기도 했답니다!
그렇게 저는 지침을 사용했고, 사용한 당일 이게 뭔일인가 싶을 정도로 지침에 대한 반응은 폭발적이였습니다! 차단은 무슨 2주간 연락이 없던 상대방에게 전화는 전화대로 오고, 카톡도 스무통 가까이 오더라구요 ..
물론 저는 다 무시로 일관했지만 며칠 지나서 또 반복되는 카톡과 부재중전화 .. 참 지침이 무섭더라구요! 아니 지침의 힘이 강력하다고 표현하는게 더 맞겠죠?
마지막으로 전화하자는 그의 반복되는 연락에 못 이기는 척 상대방의 전화를 받았는데 상대방의 자존심발동과 지침에 대한 분노로 이어진 이중모션이 어마무시하더군요 .. (이래서 상담사님께서 공백기를 주시는겁니다 절대 무시하지 마십쇼!!)
지침에 대한 질문과 함께 상대방으로부터 ‘너가 이 문자를 보내지 않았으면 나는 너를 만났을텐데 이 문자를 보내서 너랑 못만나’ 이런 내용의 말을 듣기도 했습니다! 이 말을 듣는데 저는 지침문자를 보낸게 후회되기보단 얼마나 타격이 컸으면 이렇게까지 말할까 싶은 생각밖에 안 들더라구요 ..
지침문자를 토대로 저에게만 잣대를 들이미는 상대방의 행동이 너무 한심해서 상대방과의 재회는 포기했지만 이번 상담을 통해 지침의 강력함, 위대함 하나만큼은 가슴에 새기고 갑니다!
재회를 꿈꾸시는 분들, 지금 마음이 얼마나 힘드실지 저도 한 사람과 이별을 수차례 해봤기에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별하고 나서 제일 중요한건 상대방이 아니라 ‘나’입니다. 우리, 상대방 만나기 전에는 혼자서도 잘 지내왔던 사람이였잖아요:-)
상대방도 우리랑 똑같을겁니다! 상대방도 우리랑 똑같은 하나의 인격체이기에 ‘나’를 얼마나 잘 돌보는지에 따라 재회도 가능할 수 있고 그 이상으로 더 가치가 높은 다른 사람을 만날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게 아트라상에서 강조하는 내적프레임이구요! 결국 내적프레임이 높은 사람이 승자라구요! 저는 이번 공백기 동안 내적프레임이 치유되면서 결국 상대방은 제가 만나기에 가치가 덜 떨어진다고 느꼈고, 상대방보다 훨씬 가치있는 사람을 만나게 됐어요:-)
우리는 우리가 생각하고 있는 것보다 훨씬 가치있는 사람이에요! 함께 화이팅해봐요!
+도윤 상담사님 바쁘실텐데 바쁘신 와중에도 애프터메일도 정성을 다해 답변해주시고 정말 감사합니다:-) 다음에는 더 성장한 연애로 혹 문제가 생기면 다시 찾아올게요! 감기 조심하세요 >_<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