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라상-1
후기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재회 상담 후기

베스트 후기

재회 상담 후기

김도윤 상담사님/ 초단기 /5~60%/저프저신->중프저신/상담 전 떠보기 선연락 옴

jjrew

안녕하세요

10월10일 상담 후 이제야 후기를 남깁니다.

- 상담 1주 전 칼럼과 이론을 보며 나름의 확률 계산시 환불권유가 아닐까 생각을 했었습니다.
- 생각보다 높아서 놀랐습니다.
- 아마 상담 이틀 전의 상대방의 떠보기 선 연락 & 저의 적절(?)한 대처 덕이 아닐까 합니다.


[저의 상황]
- 우선 저는 남자 내담자이며 연상연하(제가 연하) 초단기(한달 반) 연애(상대방 이별통보)
- 겹지인들이 있는 동호회를 통해서 알게 됨
- 이별 후 공백기 26일(약 한달) 되는 시점(상담 이틀전)에 상대방의 떠보기 식 연락이 와서 상담사님께 얼른 업데이트 드림.


[상담 계기]
- 우선 이별의 원인이 정말 이게 맞나? 납득이 안되었던 게 정말 컸던 것 같습니다.
- 이전의 헤어짐은 저도 보일 정도로 원인이 너무 명확하고 납득이 되어(전조증상 보임) 미련을 안 가지고 다음 연애를 위한 준비를 했어요
- 원인을 알았으니 보다 안정적인 연애를 위한 준비였던 거죠
- 나름의 데이터가 쌓이고, 이전 연애에 비해 문제발생 빈도가 확 줄어 문제 발생 당시까지 불안할 정도로 너무 평온한 연애를 했습니다.
* 결국, 전조증상이 보이지 않는 갑작스러운 이별, 상대방은 정말로 이것 때문에 이별을 말한게 맞나? 라는 생각에 상담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트라상 후기]
- 왜 칼럼을 읽고 이론을 숙지해야 하는 지 왜 바로 상담을 하지 않아야 하는 지 알게 된 계기가 되었습니다.
- 저도 처음엔 왜 그렇게 해야 하는 지 이해를 못했으나, 칼럼 읽고, 숙지하고 나니 상담사님의 말씀이 완벽히는 아니지만 충분한 이해가 되었습니다.
- 아트라상은 안정적인 연애/결혼/인간관계에 진심인 분들로만 이루어져서 정말 믿음이 간다고 느낍니다

[김도윤 상담사님 후기]
- 사실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밖에 드릴게 없습니다.
- 저의 사연하나를 위해 많은 시간을 투자해 주시고 성의 있는 답변과 해결책 제시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 상담사님의 조언 참고해서 원하는 결과 이루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에프터 메일에서 뵐게요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croll-upscroll-d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