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저프레임/확률30%/하민쌤
부끄미
2023. 09. 04
여기 오신분들 모두 행복한 삶 사시기를 바랍니다.
가슴 아픈 연애 그만하시고 짧은 인생 보편적인 행복을 누리며 사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1시간전에 하민쌤과 통화를 마치고 지침문자를 보낸 후 글을 쓰고 있습니다. 보낸 후 거의 바로 읽더라고요.ㅎㅎ자존심발동해서 분노하고 있을 녀석의 모습이 눈에 보인달까요.. 바로 지침대로 차단했고요.
좋았던 순간도 있었기에 감정이 왔다갔다 하겠지만 저를 위해서.. 이제 정말 잘못된 이 관계를 끝낼겁니다..
감정이 요동치는 새벽이라도 못나고 못난 쓰레기같은 그 녀석과의 좋았던 추억이 떠올라 보고 싶어 질 때에도 제가 생각한 저의 미래모습을 떠올리면서 이겨낼겁니다.
저는 가치있는 사람이고 가치있는 사람이 되기 위해 이 관계를 떠납니다.
아트라상 상담을 기다리면서 든든한 내 편이 생긴 것 같아서 감사해서 하늘을 보면서 운 날이 있었는데 지금도 그 날 밤이 생각나면서 눈물이 차오르네요.
연애도 배워야 하는 것 이라는걸 확실하게 느끼고 갑니다. 하민쌤께서 알려주신 방법대로 대체자 만들려는 노력 꾸준히 하겠습니다.
저는 재회포기 했습니다. 워낙 연애초보라 사람보는 눈이 없고 제 실수도 너무 많았고 돌이킬 수 없는 잘못된 만남인 것을 사실 스스로도 알고 있었는데
하민쌤이 쓰레기랑 만나지 말라고 하셔서 그래야 겠다고 마음 먹었어요.
사실 신청 할 때도 재회보다는 전문가에게 팩폭을 맞고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어 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신청했습니다.
물론 마음이 왔다 갔다 하긴 했지만 이것도 선생님께 일부로 모두 드러냈달까요. 선생님이 저에대해 팩폭을 조져 주시길 바랬거든요.
하민쌤.. 예상한대로 팩폭 조져 주셔서 충격도 많이 받았고 앞으로 나라는 사람.. 참.. 갈 길 머네.. 생각하고 있었는데.. 하지만 옆에 아트라상이 있으니 잘못된 방향으로 돌아가지는 않겠죠.
또 가면 저는 진짜 뇌가 없는 사람입니다. 하지만 좋은 관계 좋은 연애에는 방법이 있는 것을 알았으니.. 우리는 그 방법을 이제 안거고..! 그러니까 잘 지키기만 한다면 그럴 일 없겠죠.
모쪼록 여기 계신 분들 모두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선생님께서 이 만남에 대해 잊지 말라고 하신게 기억납니다. 잊지 말아야 다시는 그 길로 가지 않겠죠. 명심하고 알려주신 것들 지키려고 노력하겠습니다.
인생길에 든든한 내편 생긴 것 같아서.. 걍.. 마음이 훈훈하달까요.. 딱 그런 것 같습니다.. 훈훈한 상태네요..ㅎㅎ
그간 저는 정말 아팠습니다.. 지금도 생각하면 눈물이 차오르네요 .. 왜 그렇게 .. 바보 같은 짓을 .. . 이런 시간이 필요했던거겠죠 뭐
앞으로는 저를 가장 우선으로 하고 사랑할겁니다.
너무 아팠지만 저는 이제 저의 남은 인생을 위해 이겨낼겁니다. 이 상태로는 안됀다는 걸 알았네요
앞으로 열심히 대체자 만들고 올바른 사랑 하려고 공부하고 행동할겁니다.
저를 위해서 앞으로 만날 상대방을 위해서 행복한 관계를 위해서요.
또 인간관계에 대해서도 돌아보게 만들어 주시네요. 저라는 사람과 좋은관계에 대해 고민을 해봐야 겠습니다.
저 잘살고 싶네요.ㅎㅎ 잘 살겁니다.
그 길에 아트라상이 있어 감사한 밤입니다.
재회후기는 아니지만 하민쌤께 감사하여 남깁니다.
그리고 여기 계신 분들 모두 행복한 삶 사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앞으로 좋은 이성 만나서 에프터 메일 쓰겠습니다 선생님..
-저스틴비바드림-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