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라상-1
후기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재회 상담 후기

베스트 후기

재회 상담 후기

최시현쌤/1차상담후기/공백없이바로지침시행

나아지기

안녕하세요!

오늘 오전 9시에 상담받은… 착하고 배려심 넘치는 남자상대방을 둔 착하고 배려심 넘치는 여자 내담자… 라고 하시면 아실까요!? :)

다른 내담자분들 후기에서 ‘후기를 남기면 재회확률이 높아진다더라~,,,‘하는 것을 본 적이 있어서 저와 비슷한 상황의 내담자분들께 경험을 공유할 겸, 저도 재회확률을 높일겸 이렇게 후기를 남겨요!

저는 일단 5년 조금 넘는 기간의 연애기간을 가진 저프저신(ㅠㅠ)의 여자 내담자예요!! 올해 6월에 헤어졌고, 헤어지는 날 당일에 엄청 매달리고 장문의 편지 한 통 건네준 이후 한번도 연락하지 않다가 상대가 카톡을 차단했다는 사실을 알고 멘탈이 터져서 후다닥 아트라상에 음성상담 신청했네요!

처음에는 나름 고프에서 시작했는데, 사귄지 1년 후부터 점차 내프를 단계적으로 와장창 박살냈다고나 할까 제가 보낸 사연 읽고 시현쌤께서 삽질했다고, 전형적인 찌질한 행동이라고 잔소리 들었지만 저도 이미 예상했던 바예요
그렇게 말씀하시면서도 정말 상대가 착한 사람이고, 배려심 많은 사람이라는 것도 말씀해주셨어요!! 다른 사람이었다면 벌써 헤어지자고 했을 수도 있다며,,, (여기서 울컥 😭)

그리고 신뢰도도 원래 고신으로 시작했다가 제 여러번의 취업과 적응하지 못했던 모습으로 신뢰도도 야금야금 까먹은 케이스 말씀해주시면서 이 부분은 꼭 연애에 해당하는 것이 아닌 인생전반에 해당하는 부분인데, 항상 마음을 여유롭고 대범하게 먹어야 하는 부분이 인생살면서 꼭 필요한 부분이라고 조언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ㅠㅠ (극예민쿠크다스충 꼭 노력해서 스스로를 바꿀게요!!)

저의 사연을 분석해주시고 남자 상대방도 착하고 배려심 넘치고, 내담자도 착하고 배려심 넘치는 타입이지만 정말 오랜시간동안 내프와 신뢰도를 깎아먹어서 저프저신으로 분석해주셨어요(저도 예상했던 부분) 다만 평소에 상대한테 잘했던 부분도 많아서 신뢰도 부분은 프레임을 높이면서 어느정도 미화시킬 수 있다고 말씀해주셨어요!! (다행다행😭)

사실 저는 제 자신이 저프저신인 걸 너무 잘알아서(연애하면서도 제가 저프저신인게 스스로 엄청 괴로울 정도로 고민,,,) 환불권유 받지는 않을까,,,? 환불권유 받아도 재회노력해봐야겠지,, 이 마음이었는데 다행이 재회확률은 70% 이상이라고 말씀해주셨어요!

이후 시현쌤께서 문자지침도 작성해주셨는데, 우와…! 저는 솔직히 다른 분들이 지침 받고 “엥…?” 이라고 반응하셨다고들 하는데 저는 단반에 ‘이거 원래 내 말투네…?’라는 느낌이 들어서 거부반응은 아예 없었어요!

근데 역시 저 쿠크다스….😭 시현쌤께 전화를 끊을 때 마음이 홀가분해졌다고 말해놓고는 발암짓을 하고 맙니다…

저녁 때 지침문자를 보내려고 상대한테 문자를 보내는데 아뿔싸… 카톡 뿐만 아니라 아예 번호차단을 했네요… 그거 때문에 엥? 싶어 멘탈 터져서 그 자리에서 첫번째 애프터 메일을 쓰고 맙니다… (여러분.. 상담 때 혹시…? 하면서 궁금한 거 다 여쭤보시고 멘탈은 진짜 꽉 잡아야해요ㅠㅠ)

시현쌤이 배려해주셔서 메일 답장도 해주셨는데 이미 멘탈은 쿠크다스가 아니라 미숫가루가 되어서 파사삭 되어서 그 자리에서 2차 애프터 메일도 써서 불안한거를 다 물어보는 멍청이짓을 합니다 (시현쌤.. 저 이 나이 먹어놓고 왜이럴까요… 진짜 눈이 멀어있다가 혼나고 지금에서야 부끄러움이 밀려오면서 정신이 바싹 차려지네요ㅠㅠ)

시현쌤이 진짜 보살이셔서 그렇지 저같았으면 야이새끼야 시전했을듯…

일단 쿠크다스 멍청이짓 + 시현쌤께 혼남 으로 정신을 차리고 1차지침은 보냈어요!

하… 시현쌤 상담 듣고 그냥 마음 한번 대범하게 먹고 그까짓거~!~!~! 하면 되는데 내담자분들,,, 상담사님을 만났으면, 그냥 믿고 대범하게 가쥬아 하면 됩니다 시현쌤 예상해주시길 읽씹일 확률이 높지만, 덕담이 올 수도 있다고 했는데 저는 1차 지침 보내자마자 상대가 바로 읽고 짧은 한 줄의 덕담을 보냈어요ㅠㅠ

저는 멍청이짓을 하느라 당일에 상담+애프터 메일 2회를 다 소진해서 2차상담을 신청해야 하는 바보같은 상황을 맞이했네요

그래도 이렇게라도 후회하고, 시현쌤이 정신 바짝차리게 도와주셨으니! 이제 쌤 말 듣고 일주일은 상대 반응이 어떤지만 조금씩 확인하려고 합니다!!

시현쌤,,, 너무 죄송하고 감사합니다ㅠㅠ🤍
결과가 어떻든!! 2차 후기도 또 가져올게요!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croll-upscroll-d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