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윤하민 상담사님/동성연애/고프저신/60%/ 재회직전
프라프치노
2023. 08. 23
지난 후기 : https://www.atrasan.co.kr/reviews/common/64de0f13e9c46c001e5f5bcd
다른 분들 말대로 정말 후기를 쓰고나면 좋은 일이 생기는거 같아서 이번에도 후기를 쓰러 들어왔습니다.
1차 지침 반응 이후 공백기를 참지 못해서 2번째 지침을 주셨고 재회 확률은 20%낮아졌었는데요.
2번째 지침을 보낸지 7일만에 상대방한테 연락이 왔습니다.
술하자는 연락이었고 저는 상대방이 먼저 사과하고 간절하게 돌아오는게 아니라면 받아주면 안된다는 공백기가 남아있었죠.
그런데 상대방에서 저자세를 보였고 저는 수락을 하고 밖에서 약속을 잡고 만나서 술을 마셨습니다.
그리고 처음 사겼을때와 마찬가지로 3일 연속 같이 있게 되었고
언니한테서 "썸탔을때 처럼 천천히 다시 만나보자" 라는 대답을 듣게되었네요.
아직 완전히 다시 만나기로 한건 아니라 완벽한 재회라고 할 수는 없지만 아트라상 덕분에, 윤하민 상담사님 덕분에 여기까지 관계가 진전 될 수 있었다고 장담합니다.
그리고 지침에 대해서도 정말 계속 물어보더군요. 다른 분들 후기에서도 자주 봤는데 ...제가 직접 겪으니 신기했습니다.
이렇게 또 후기를 적고 나면 좋은일이 생기겠죠?
다른 분들이 궁금해 하실 만한 것: 동성이여도 지침은 통한다는 것
상담사님이 말하는 지침과 공백기는 웬만해서 지키는게 좋지만 저는 약간 반포기(?) 상태였기도 했고 상대방이 워낙 의외로 저제사로 나와서 만나게 된 것입니다. 어쩌면 공백기까지 참았으면 완벽한 재회가 되었을지도 모르겠습니다만...
아직 에프터 메일 한번이 남아있는데 이건 혹시 모를 사태를 대비해서 아껴두도록 하겠습니다. 윤하민 상담사님 감사합니다. 조만간 메일에서 뵐게요.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