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라상-1
후기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재회 상담 후기

베스트 후기

재회 상담 후기

강희쌤 거의 1년만에 연락이 왔어요!!

준서

안녕하세요. 20대 후반의 모태솔로였던 저프고신(?) 내담자입니다.
처음 상담때 프레임 자체가 안되었기 때문에 환불제안을 받았지만 태어나서 처음으로 이렇게 좋아하는 여성을 만났기떄문에 잘되고싶은 마음에 도움을 요청드렸습니다.

20대 중반까지 패배의식에 빠져서 꾸미지도않고, 난 어차피 이성을 사귀지 못할꺼야 라는 마인드였기때문에 이성이 다가온적도 별로 없고, 관심도 없었던거같아요. 그러다가 우연히 계기가 생겼고,운이좋게 좋은 사람들을 만나게 되고 꾸미는법도 배우고 괜찮은 직장에 입사했습니다.

거기서 호의적으로 웃어주던 한 여성에게 반해버렸고 나름대로 처음 꾸미고 다니던터라 자신감있게 플러팅을 했지만 역시 기술이 없는데 될리가없죠.

그 후 강희쌤의 도움을 받아 고프레임인 모습으로 여성에게 다가갔지만 제 저프레임인 제모습이이미지로 남아 1년 가까이 좋아하는 티를 냈음에도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고프레임인 모습을 알려주신대로 해서 반응이 왔지만, 제가 경험이 없어 회사에서는 다시 저프레임인 모습으로 다가가서 흥미가 떨어졌던거같아요.

역시 강희쌤이 말했던 여자경험을 쌓아라!! 라는 조언을 지키지 못한 제 잘못이 큰거같아요. 여성분이 퇴사하고 6개월간은 정말 만나고싶은 마음이 있어서 강희쌤이 시키신 운동, 그리고 지침문자를 보내서 퇴사하고 4개월만에 얼굴 볼기회가 생겼지만 경험쌓는건 제가 소홀히해서 저프레임인 모습으로 기회를 또 놓치고 말았죠.

그 후에 믿기지않아서 좋아했던 여성분에게 안읽씹 당해도 아무렇지도 않은척 이거 같이 먹으러가자! 하고 카톡을 보냈죠 한달이 지나도 두달이 지나도 1이 안없어지더라구요. 그래도 프레임을 공부했기 때문에 절대 매달리는 행동은 하지 않았습니다. 그저 안읽씹 당해도 아무렇지 않은척 카톡을 2-3달 간격으로 딱 두개 보냈죠.

그 후 강희쌤이 지금까지 저에게 해주었던 조언을 다시 다 읽어보고 제가 지키지 않았던 경험을 쌓아라는 조언을 이행하기 위해서 6개월간 닥치는대로 소개팅 나갔습니다. 그리고 지금 모태솔로였던 제가 소개팅 성공도 여러번 해보고 에프터도 하고있습니다. 인스타로 여성분과 고급식당에서 데이트하는 모습들을 막 올리기도 했구요!! 그렇게 어느정도 그 여성분을 잊어가고 있었는데....

그 여성분이 퇴사한지 1년, 그리고 마지막으로 얼굴본지 6개월이 지난 시점인 며칠전 오빠 어떻게 지내? 라고 연락이 왔습니다. 마지막까지 매달리지 않았고, 프레임을 고프레임까지는 아니지만 어느정도 지켰고, 프사 여성이 찍어준듯한 사진을 유지하고, SNS 관리하면서 실제로도 여러 이성분과 계속 만났기떄문에 연락이 왔다고 생각합니다.

강희쌤이 그 여자한테 매달리는것보다, 다른 여성과 잘 지내는 모습을 보여주는게 더 그 여성과 잘될 확률이 크다라고 했던 한마디가 기억에 남습니다. 아직 사귄것도 아니고, 제 설레발일지도 모르겠지만 저로서는 감격이네요 앞으로도 강희쌤의 도움이 필요한 초보지만 모태솔로에서 정상인으로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직 이 여성분을 좋아하는마음이 커서 잘되고싶지만, 잘 안되더라도 이제 다른여성분들과도 재밌게 잘 지낼 자신이 생겼어요...
진심으로 강희쌤에게 감사드립니다!!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croll-upscroll-d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