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서영, 서진샘과 수많은 10번 이상의 재회, 이제는 놓습니다.
생갈치
2023. 04. 18
4월
오랜 내담자 유라 올림
지겹도록 이별을 반복하며, 그때마다 재회를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상담내역 건수를 살펴보니 10번이 넘어가요. 10번이나 재회 했다는 말도 되겠네요.
발전할 수 있게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작년 독수리 샘의 상담을 마지막으로, 그 남자와의 인연은 제 손으로 마무리 지을 수 있었습니다. 울면서 다시 만나자는 사람에게 “내 인생을 위해 끝내려 한다. 나와의 인연을 발판 삼아, 더 멋진 사람을 만나서 행복하게 살라”하고 마지막 말을 전했습니다.
상담에서 이 사람과 끝이 나게 된다면, 이유는 내담자가 먼저 손을 놓아서라고 해주셨었죠. 초고프 저신 케이스로 수년 동안 매번 차이면서, 절대로 제가 먼저 놓지 못할 거라 생각했었어요.
그러면서 95%, 80%, 50% 등등 확률도 점차 낮아졌지만 내적프레임만 다지면 항상 재회가 됐었고요.
몇 년 전 아트라상 문을 두드리며 남겼던 첫 글, 재회를 이루고 남긴 후기들을 살펴보니 필체라든지, 그때 가졌던 마음가짐이 너무 적나라해서 창피하지만 밑그림으로 남기려 합니다.
이번엔 새로운 케이스를 가지고 문을 두드렸는데, 서영샘으로부터 확률이 많이 낮다는 소식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사실 몇 년을 아트라상과 함께 해오며, 결과는 저 스스로 알고 있었을 지도 모릅니다. 예상보다 상담 시간이 너무 일찍 집혀 버려서, 그 사람과 이벤트를 만들어 분석할 내용들을 추가로 담아놓고 상담을 미뤄야 하지 않을까 고민도 많이 했습니다.
결국 서영샘과 저의 분석이 다르지 않았어요. 하지만 그것도 큰 수확이라고 생각합니다.
제 행동과 판단에 대한 확신이 필요했던 것 같습니다. 마음 써주셔서 고맙습니다. 서영샘이라는 좋은 인연 얻게 된 것 같아 그걸로 됐어요. 근데 이렇게 무너질 제가 아닌 것 알고 계시죠? 초고프 어디가겠습니까ㅎㅎ!
그래서 저 사실 행복하게 지내요ㅎㅎ
아트라상서 첫 상담을 함께 한 서진샘. 잘 계시죠? 언제 또 폭탄 같은 사연 들고 찾아뵐게요~
감사합니다.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