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강희쌤 / 재회 후기 제 2탄 :) 🫶
라넌큘러스
2023. 01. 22
안녕하세요 강희쌤!!
이렇게 오랜만에 후기를 남기게 되네요 :)
며칠 전에 남겼었는데, 제 실수로 지운 것 같아서 다시 남기려구요 ㅎㅎ :)
저는 같은 상대방과 2번의 이별을 했고, 2번 다 재회에 성공했습니다!!
강희쌤이 해주신 상담과 지침들로 꼭 그 상대방과의 연애가 잘되는것 뿐만 아니라, 제 내프가 단단해지고 성숙해질 수 있었던 시간이었기에 정말 상담받길 잘했다는 생각이 항상 드는 것 같아요 :)
다시한번 이 후기를 통해 감사하다고 전해드리고 싶어요 ㅎㅎ
저는 재회 전, 실수로 술을 많이 마시게되어 그사람이랑 전화를 했어요 그 사람이 그 새벽에 나와서 술 주정도 받아주고 집 앞까지 데려다줫어요 자기옷 입혀서.. 물론 제가 고프인 부분이 남아있어 그 사람도 그렇게 한 거기때문에 저처럼 하시면 안됩니다
아침에 일어나보니 카톡이 와있었어요 술 적당히 마셔야지 하면서 그러다가 그사람이 연락 이어가길래 이어가는데, 내일 데리러갈께 이러면서 자기 얘기 다하다가 또 저번처럼 떠보는거에요? 왜 전화한거냐 연락하는여자 얘길 또 하고.. 너가 똑바로 말해야 내가 연락하는사람이랑 정리를 하지 뭐 그런느낌? 누가봐도 니가 매달려라.
그러면 받아주겟다는 뉘앙스라 내가 이렇게 말려들면 지금 만나서 이순간만 좋은거면 또 반복되고, 재회해도 내가 을처럼 맞춰주게 될 것같아 저번에 상담사님이 주신 지침을 그냥 그대로 보냈더니 상담사님 말대로 더 지랄맞게 나오긴했더라구요..
저번처럼 의미없는 재회를 해봤자 행복할거같지도 않고, 저를 위해서라도 내프 다시 다지면서 제자신이 변하는 공백기를 가지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그랬더니, 한 삼일 지났나 그렇게 자존심이 센 사람이 연락을 다하더라구요?!
잠시만 만나서 할 얘기가 있다는 연락을 받았고, 만나서 우물쭈물 대기에 그냥 신뢰감은 높이면서 한방 먹이는 카운터 펀치를 날렸더니 기회를 한번 더 달라는 말로 다시 재회했습니다!
요 근래에는 그사람과 연애를 하다가, 너무 내프가 바닥인지라 사람을 믿지도 못하고 집착이 심해지는 게 너무 힘들어 헤어졌습니다!
너무 신기하게 깔끔하리만큼 마음 정리가 된거 있죠?! 할만큼 다하기도 했고, 후회가 남지않아서 너무 좋네요!!
상담사님 말처럼 내프가 바닥인 사람을 만나면, 스스로나 그 상대방이나 서로 힘들어지기만 할뿐인거같더라구요 ㅎㅎ
그사람이 후회할만큼 아니 그보다 좋은사람이, 더 좋은 내가 되기 위해서요
지금은 제가 관심가는 사람이 생겨 어떻게 하면 좋을까 고민하다 상담 신청 해놓고 기다리는 중입니당!!
상담사님이 멀리서 항상 응원해주시리라 믿겠습니다!
너무 감사하고, 상담사님들 모두 더 럽..🫶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