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 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

이강희상담사님/재회성공/70%/고프저신/상대내프낮음

타임아웃2022 / 08 / 11
이강희 상담사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생각보다 빨리(?).. 지침 보내고 6일 만에 재회했어요. 상담사님이 지침주신 그대로 따랐더니 정말 신기하게 상담사님 예측데로 남친이 반응하더라구요. 혼자 환호성 지르고.. 남친은 밤샛겠지만 저는 그날 꿀잠 잤어요^^

그리고 상담사님의 진심이 담긴 응원 메세지에 저도 모르게 눈물이 뚝뚝 흐르더라구요. 누구보다 상담사님이 인정해주시니 내프 뿜뿜 올라갔어요. 감사합니다. 삐뚤어지지 않고 열심히 살께요^^

저의 경우 6개월 연애, 잦은 싸움과 이별과 재회 반복하다 결국 어의없는 상황에서 남친이 이별을 고했고 저는 마지막 진심을 다한 긴 카톡을 보냈는데 읽씹 당했구요. 마침 아트라상 칼럼을 읽게 되었고 나름 강하게 나가는 톡을 마지막으로 보낸 후에 상담 신청했어요. 운이 좋게도 이강희상담사님과 인연이 되어 재회 성공하고 후기작성 중입니다^^

고프저신으로 성공률 70프로 받았고 남친은 최강 자존심에 내프가 워낙 바닥인 사람이라 상담사님이 재회 추천하지 않으셨어요.
ㅠㅠ 1차 지침 후 정신차리고 돌아오면 받아주지만 만약 돌아오지 않는다면 2차 지침도 추천하지 않을 정도로..만남 자체가 잘못인 경우였죠ㅠㅠ

암선고 받은것 처럼 절망스러웠지만, 이 남자 정신차리게 해보자는 도전 의식이 생겼던걸까요? 불쌍하단 생각도 들었고 애정이 깔려 있으니 쉽게 포기가 안되더라구요.

분석글 보고 상대에 대해 객관적으로 알게되었고 잦은 싸움과 이별 이유를 알고나니 상대에 대한 생각 투자도 줄었고 저의 내프는 상승했는지 솔직히 재회의지가 많이 줄었어요. 짧은 공백기였지만, 새로운 모임에 가서 사람들도 만나고 새로운 운동도 배우며 내프관리 하며 공백기를 너무 잘 보냈답니다.

내프가 안정되니 저 스스로 재회를 망설이더라구요. 그래서 지침 문자 들고 일주일을 고민하다 보냈어요. 지침문자는 신기하게도 평소 저의 말투와 같았고 제가 마지막에 강하게 톡을 보내 놓은 상황이라 이번엔 아주 다른 방향으로 상담사님이 지침문자를 작성해주셨어요. 아~ 지침이란 이런거구나.. 느끼며.. 역시 전문가의 손길이 다릅니다.

지침 보내면서 나도 과연 다른 후기들 처럼 상대의 폭발적 반응을 유도 할 수 있을까? 기대하며 보냈는데 보내자 마자 확인했고 폭발적 반응은 커녕 애매한 인사말로 끝..그때 부터 이대로 끝인가? 내프가 흔들리면서 상대의 프레임이 저에게 남았더라구요. 톡으로 대화 이어나가고 싶은걸 억지로 참고 아트라상 칼럼을 찾아 다시 읽으며 에프터 메일 작성중 자정이 넘은 시간에 남친에게서 안부를 묻는 선톡이 왔어요.

상담사님 만세~~만세~~~!!! 너무 신기했어요. 저 이 남자 사귀면서 싸우고 선톡 받은거 처음이에요. 늘 제가 못참고 먼저 손내밀었죠ㅜㅜ

덕분에 소중한 에프터 메일은 아끼고, 상담사님 조언데로 했는데 그로부터 딱 3일째 아침.. 전화, 보이스톡이 받을때 까지 번갈아가며 울렸고 그 날 저녁 만나서 재회했어요.

솔직히 3주만에 만난거라 두근두근 하긴 했는데저의 밝고 당당한 모습을 보고 남친이 좀 당황하는 듯 저를 좀 어려워 하더라구요. 그 동안 많이 그리웠고 어딜가도 추억으로 힘들었다고 이별한거 후회했고 미안했다고 다시 한번 기회 달라고 하더라구요. 이별을 말한 쪽은 남친인데 그 사람은 저보다 더 힘들었더라구요.

하지만 왜 그랬는지 저는 자존심 부린다고 한번 튕겼어요. 그런데 남친은 한번도 매달리지도 않고 받아들이더라구요. (아트라상 출신인가? 의심이 들 정도로..초고프 남친..아직 정신차린게 아닌지.. 이론을 잘 아는 듯해요)

그렇게 헤어지고 집에와서 재회를 놓친걸 후회하며 내프가 점점 떨어지고..이런 경우의 후기나 칼럼 검색도 했고 결국.. 지침 덕분에 제 프레임은 올라간 상태라 먼저 가능성제시 해도 괜찮다는 칼럼을 믿고 다음날 선연락해서 재회했어요. (잘한건가요?)

다행히 남친은 이중모션이나 자존심발동 같은건 없었구, 저의 프사 변화를 보는게 너무 힘들어서 목록에서 삭제를 했었다고 하더라구요. 프사관리의 중요성을 또 느끼는 부분이었어요.

재회 후 남친이 많이 노력하는 모습이 보이고 잘지내고 있었는데 내프 낮은 남친의 나쁜 버릇은 결국 참다가 폭발하는 듯 나타나네요ㅠㅠ

사람 바뀌기 힘든가봐요. 하지만 상담사님 도움 받아서 누가 이기나 해보자는 심정으로 잘 조련(?)해 가며 만나보려구요. 이후 이야기는 또 후기로 작성할께요

재회 후기를 마무리하며.. 진짜로 상담사님이 하라는대로만 하시면 됩니다.

특히 내프의 관리가 정말 중요하다는 것두요. 상대의 반응까지 쪽집게처럼 맞추시는 이강희상담사님 실력에 정말 존경심까지 생겨요.

상담사님의 전문성을 믿고, 이해하고, 따르세요.

그럼 재회성공 보장합니다!!^^
다음글한서진 상담사님 / 장기연애 / 70% / 지침 어긴 후 확률 떨어짐 / 저프저신 / 1차 지침 후 공백기이전글시현쌤 상담후기 / 30대 연애 / 재회 후 상황적 신뢰감 / 부모님 반대
atras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