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라상-1
후기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재회 상담 후기

베스트 후기

재회 상담 후기

하서영 상담사님 상담 직후 후기

바드

저도 상담 받을때까지 칼럼이며 후기며 미친듯이 읽었던지라, 지금 상담 받자마자 후기 올립니다.

대부분은 1차 지침하시고 반응 후기라던지 이런거 올리시잖아요 분명 저같은 분 계실듯 하여 올려봅니다.

지금은 제 케이스가 어떤지 그런게 아니라요. 이별 하시고나면 너무 힘드시잖아요 그렇죠 저는 어린나이도 아닌데 진실된 첫 이별이라 너무 힘들었습니다. 자존심이 무진장 쎄서 매달리거나 연락 같은거 단 한번도 하지 않은 사람 입니다(제가요)

이별후 첫 2주간은 제 멘탈과 눈물샘을 조절할 수 없었습니다. 지금은 한달 남짓.. 2년이 넘는 시간이 이렇게 허무한가 할 정도로 기억이 가물가물 합니다. 그래서 뭐야 별거 아니잖아..라고 할때쯤 간헐적으로 장이 꼬이는것 같은 통증이 있습니다. 저는 괜찮다 생각하지만 아직 벗어나지 못한거겠죠.

그래서 상담이 기다려졌습니다. 이 통증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했어요. 저는 재회보다, ‘내가 받은 고통 너도 느꼈으면 좋겠고, 니가 평생 날 절대로 잊지 못하게 만들어주고 싶다’ 가 목적 입니다

서영 상담사님께 으른인척 차분하게 처음에 대화를 시작했는데 결국 제 유치뽕짝한면 다 보여드리고 중간에 서로 어이없어서 답답해서 웃겨서 엄청 웃다 끊었습니다.

결론은.. 힘드십니까? 상담 받으세요 재회를 위해서가 아니라, 내 자신을 위해서요.

서영 상담사님은 제 자신이 뭘 잘못해왔고 상대방이 어떻게 느꼈을지 뭐 때문에 그랬는지 치밀하게 분석하고 혼내주시고 토닥토닥도 해주셨습니다. 재회 상담도 심리 상담이고 사람을 살리는 일이라 생각합니다. 귀한 일 하고 계세요.

진심으로 힐링 되었습니다. 서영 상담사님의 그 자신감이 내담자에게는 천군만마 같습니다.

이 이별도 분명 저에게 필요한 시간이었겠지요. 그냥 흘려보내지 않으려구요. 여러분도 그냥 흘려보내지 마세요. 이 시간을 내가 뭘 할 수 있는지, 어떻게 변하고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지 그 시간으로 만들자구요!

곧 지침 이후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오늘 귀한 시간으로 물들여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서영 상담사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croll-upscroll-d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