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하서영 상담사님/ 고프저신/ 남자내담자 / 재회확률 70% / 리바운드 / 2차지침 전 1차 에프터 후기
동네스타
2022. 05. 24
재회를 간절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해 편하게 검색하시라고 카테고리를 좀 나눠서 많이 달았습니다.
긍적적인 마인드를 빠르게 갖게 해주신 은혜를갚는거라 생각하고 상담했을때 꼭 후기를 남기겠다는 약속을 해서 부족하지만 열심히 써보겠습니다.
우선 상담을 받고난 후 지침문자를 보내고나서 며칠 후 바로 에프터메일을 썼습니다. 그때 당시 정성스러운 에프터 메일 답변에 내프가 많이 올라갔었어요
물론 그 당시에 감정으로는 에프터 메일을 쓴 부분에 대해서 후회되지는 않으나 지금 와서 생각해보면 아 아껴뒀다가 지금 쓸걸 이라는 생각이 많이 드네요 그만큼 시간이 지나면서 많이 괜찮아 졌다는 증거겠죠?
공통적인 내용이 많겠지만 공백기를 제가 보내면서 느낀점이 있는데. 도움이 되려나 모르겠습니다. 고프레임인 경우엔 더 참고하셔요.
1. 우선순위이론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우선순위이론 여기서 많은 영감을 느꼈습니다. 언제든지 돌아갈 수 있다는 이미지에서 벗어나야 생각투자를 많이 하는걸 많이 느꼈어요. 블로그에서 몇번 더 읽어보시길..
2. 공백기의 중요함
공백기를 보내면서 분명 상대방이 몇번의 시그널들을 보낼거에요. 그냥 무시하고 지내다보면 상대방이 얼마나 애간장타는지 눈으로는 안보여도 본인의 감으로 알 수 있을거에요.
3. 지침문자
사람심리가 참 거기서 거기라는걸 느꼈습니다. 제가 보낸 지침문자를 진짜 많이 읽어봤는데 입장바꿔서 이러한 카톡을 받았을때 무슨느낌일까 생각해볼수록 공백기를 보낼만한 자신감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4. 리바운드
저는 워낙 고프레임이라 리바운드에 대해서 크게 신경쓰지 않았습니다. 객관적으로 보나 주관적으로 보나 저보다 너무 딸렸기 때문에 제가 잘 지낼수록 타격이 가는게 눈에 보였거든요. 놔두면 알아서 박살이 납니다. 뒤에서 리바운드 보면 조금 불쌍해요 상담사분들 께서 말씀하신대로 리바운드는 리바운드 뿐입니다.
마지막으로
시간이 지나다보니 감정적인게 죽고 상황을 이성적으로 자연스럽게 판단하게되는 것 같습니다. 또 재회하는거에 대해서 급하지않은..? 하면 좋고 안되면 뭐 있다가 연애할 준비되면 더 좋은사람 만나야지 라는 생각이 크게 잡혀있어요
2달전에 상담했을땐 그때되면 제가 잊을거같은데 라는말을 하서영 상담사님께 했을때 그럴수록 재회확률이 올라간다 하셨었어요 그런데 시간이 지난 지금시점에 사실 솔로의 기분으로 조금 더 놀고싶은 마음이 생긴 것 자체가 내프가 많이 안정되었라고 생각해도 되겠죠?
곧 보낼 2차 지침이 사실 조금 거부감이 들긴 하지만 해보는데까지 해봐야죠
지금 이 글을 읽는 사람들은 분명 시간이 흐른 뒤 여유로운 사람보단 현재 많이 힘든 사람이 많을거라 생각듭니다.
책 안읽히고, 운동 손에 안잡히는거 알아요 마음 아파하지마라 말 안하겠습니다. 저도 진짜 죽다살아났거든요 충분히 아프신 다음에 아무는 과정에 있어 더 나은 사람이 되어있을거에요. 저도 이렇게 여유롭게 글을 쓰고 있잖아요 ^^
괜찮아 질겁니다 무조건 좋은결과 있을거에요
그러니 내일은 최근 입에 안들어갔었었던 못먹었던 맛있는거라도 드시길 바랍니다.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