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 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

저프저신/3번째이별/리바운드/장거리/60~65프로/남자내담자/서영쌤

꼬마바람2022 / 05 / 17
마음 졸이고 있을 내담자 여러분들 반갑습니다

저는 남자 내담자이자 3번째이별을 한 남자 내담자입니다. 저는 2번을 아트라상을 통해 재회하고 3번째 이별을 한 내담자입니다. 두번은 서진쌤이랑 진행했었구요 이번엔 서영쌤이랑 음성상담진행을 했습니다.

저는 장거리에 리바가 생겨서 확률이 엄청 낮아서 환불요구를 권유하실거라 생각했습니다. 서영쌤과 통화 시작 후 정말 즐겁고 재미있게 웃으면서 통화를 진행하였습니다.

상담할 당시 이미 한 달의 공백기가 있었어요. 지침이 특이한 경우라 보낼 때 까지 준비를 한다고 하루 늦게 지침을 보냈습니다.

초강력 지침을 주셨어요 서영쌤 보고 계신가요? 지침이 너무 좋다고 좋아했던 내담자입니다.

어제 저녁 지침발송 후 전 당연히 욕이 올거라고 생각했는데 왠걸? 읽씹이더라구요. 이미 카톡이랑 전화 문자는 차단한 상태였습니다. 반응이 왜 없지? 뭐하지? 궁금하더라구요

인스타는 한동안 하지말라고 서영쌤이 하셨는데 전 들어갔습니다. 왠걸? 한 번도 바뀐적 없는 프로필 사진이 바꼇네요? 아이디도 한번도 바뀐적 없었는데 아이디도 바꾸고요. 리바의 이름을 애교스럽게 부르는 단어로 바꼈어요.

아 이거 자존심 발동이다.확실하다라는 생각을 하게 됐네요 저는 그래서 웃으면서 술한잔 했습니다. 반응을 보인게 신기했거든요 리바도 누군지 알 것 같아요. 처음 헤어지고 만난 리바를 다시 만난거 같아요

여러분 저는 지금 마음이 약간은 편해진 상태에요. 제가 할수있는건 다한거 같아서요. 그래서 운동에 집중하려고 합니다. 바디프로필을 찍기 위해서요. 맘 고생중이실 내담자 여러분들 저도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하실 수 있어요!!!다들 힘내자구요~!!홧팅~!!!
다음글서예나 상담사님, 은인이십니다 ㅠㅠ 이전글하서영쌤/40%/고프저신/1차 지침 후 반응
atras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