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한서진상담사/고프저신/80%] 상담 후
말잘듣자
2022. 04. 29
안녕하세요~ 어린 내담자입니다
1차 지침을 보내는 데까지 시간이 좀 많이 남아서 내용도 기억할 겸 상담 후기를 작성해보고자 합니다.
우선 한서진상담사님 듣던대로 따뜻하고 부드러운 목소리 톤이시고, 자아성찰을 하게 만들어준다는 말도 맞는 것 같아요. 팩폭 상담이라며 웃으면서 말하시는데 어린 저에게 딱 맞는 재밌는 상담이었습니다. 감사해요!
처음에는 간접적인 환불 권유를 받았어요. 나이가 어리기 때문에 생길 수 있는 문제들이 있었기 때문이라면서요! 그치만 저는 상담을 기다리는 동안 재회에 대한 간절함도 줄었고, 칼럼과 블로그를 n회독 하면서 제 삶을 찾아가고 있었기에 차분하게 상담을 이어가기로 했습니다.
제 문제점을 알았어요. 똑같은 이유로 차였던, 남자들이 힘들어하던 그 포인트를요.
1. 기대치가 너무 엄격해서 만족을 못한다
-> 해줘도해줘도 부족한 사람이라는 마음이 들게 해 남자가 결국 지친다
2. 자존심이 세다
-> 일정 상황이 생겼을 때, 내 위주로 생각하기 때문에 상대방 잘못이라고 생각함. 그럼 나도 화가 나고, 상대는 나를 위해 사과하는 것인데 ‘그치 니 잘못이지’라는 생각을 하게 되어 악순환
큰 틀은 이런 것 같습니다. 앞으로의 연애에서는 정말정말 상담 받은대로 고프고신의 여자로 저 행동들은 안하도록 노력하면서 좋은 사람이 돼야겠습니다!!
생각보다 높은 확률에 더 기대가 되는데, 지침을 보내기까지 꽤 많이 남아서 그동안 이론 숙지를 완벽하게 해야겠어요. 지침은 처음 봤을 땐 꽤나 센데라고 생각했고, 남자가 들었을 때 자존심 상할 만한 내용도 한 줄 있어보였어요. 그래도 수정 없이 보낼 겁니다!!
밑져야 본전이니까, 해보는 게 최선의 방법이겠죠!!
앞으로 제 생활 열심히 하면서 지낼게요. 지침 보낸 후 다시 후기 쓰겠습니다🐒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