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하서영 상담사님 그리고 아트라상 감사합니다.
슬리미
2022. 03. 17
안녕하세요 저는 11월25일에 상담을 받고 20대 저프고신 장거리 연애 70% 재회확률을 진단받았던 슬리미입니다. 바쁜 나날을 보내고 이제서야 후기를 쓰게 되네요 ㅎㅎ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저는 반응이 좋았지만 실수를 하며 재회에 실패했습니다. 정말 잘해주셨는데 하서영 상담사님께 죄송합니다.
제 경우는 좀 안 좋았습니다 4번의 매달림 끝없는 저자세 정말 하지말라는 행동은 거의 다 했던거같아요.
그럼에도 재회를 하고싶다는 마음으로 여기저기 검색하다 아트라상을 발견하고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마치 새로운 대륙을 발견한 콜럼버스 마냥 너무 신기했습니다. 이런분야도 있구나 이런공부도 있구나 시간이 가는줄 모르고 칼럼과 후기를 정독했었죠
너무 재밌고 유익한 시간이 아니었나 싶었습니다. 그렇게 혼자 해결해보려 끝없이 공부했었지만..아무래도 혼자는 힘들거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아무리 생각해도 나는 저프고신이 맞는거같지만 재회의 길을 어떻게 찾아가야 할지 너무 혼란스럽더라구요 칼럼중에 저프고신 고프저신 경우를 잘 찾아야 한다는 칼럼을 보고 혼자서 재회는 커녕 진단실수로 시작해 변수도 캐치 못할거같고 해서 전문가와의 상담이 받고 싶어 상담을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11월25일로 날짜를 잡고 상담을 진행하게 되었었죠 너무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시간가는줄 모를정도로 시원한 팩트폭행과 편한 분위기 가끔 상대욕도 해주시고 칭찬도 해주시며 제가 가야할 길을 제시까지 해주시니 상담이 아니라 친구와 전화하는 느낌이 들정도로 편하고 좋았습니다.
생각보다 높은 재회 확률과 하서영 상담사님의 이론설명이 이해가 되니 너무 신기했었죠 내가 그래도 이론숙지를 하긴 했구나 싶더군요
지침문자는 강한것이라고 하셨지만 내용이 너무 좋았습니다 이렇게 쓰는게 맞구나 너무 맘에든다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솔직히 너무 센게 나오면 못보낼거같아서 불안했었는데.. 기쁨과 안심이란 감정이 동시에 들더군요.
그렇게 공백기를 보내게 되었고 내주신 숙제를 잘 지키며 지내다 지침문자를 보내는 날이 다가오더군요 솔직히 설렜습니다 좀 더 빨리 보내고싶기도 했고 ㅎㅎ
보내고 난 뒤 반응이 너무 좋더라구요 부재중은 7통이오고 제 SNS로 말 좀 들어달라며 매달리는 DM까지 오니 너무 신기했습니다 문자 하나로 이렇게까지??? 세상에..
문제는.. 그 뒤 제 실수로 상대방의 죄책감을 좀 덜어주게 되었단 사실이 좀 부끄러웠습니다. 그렇게 이론숙지를 열심히 하려 노렸했으면서 실전에서 이러니 제 자신에게 실망감이 들더라구요
이후 에프터 메일을 보내게 되었고 하서영 상담사님이 답을 주셨습니다 너무 좋아 하시더라구요 지침반응이 이렇게 좋구나 하시면서 살짝 미스난게 좀 아쉽다고도 해주셨죠..반성 많이했습니다
그 이후 새로운 지침문자를 주셨고 바로 보내고 공백기를 보내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공백기를 보내고 가능성제시를 하는날이 다가오더군요 이번에도 바로 보내고 상대방의 반응이 바로왔습니다 너무 좋은 반응이더라구요.
반응 캡쳐후 바로 2차 에프터 메일을 썼습니다 놀라시더라구요 직전 지침문자에서도 반응이 좋았는데 이번에도 좋으니 길을 또 한번 제시 해주셨습니다.
그러나..여기서 지침 실수를 해버리고 말았죠.
솔직한 심정으로 공백기를 보내고 나니 처음보다 재회생각이 안들더라구요..오히려 재회 하는게 맞는걸까?? 싶고..
그렇게 혼자 생각하다 결론을 내렸습니다. 나는 이제 재회를 크게 바라진 않구나 그냥 배운대로 행동했을때 정말 될까?? 를 확인 하고싶은거구나 라는 결론이 나왔습니다.
그렇게 이런저런 핑계를 스스로 대며 지침을 어기고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뭐.. 결과는 위에 써놓았듯 실패죠
문자로 대화만 몇 마디 나누고 끝내버렸죠 솔직히 망했다 실패했다 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기분이 나쁘지가 않더군요 새로운 공부를 했단 사실 내 삽질로 인한 결과라 자업자득이구나 싶었습니다.
오히려 재회를 못했다는 실망감보다 다음 연애를 할땐 이보다 더 잘할수 있겠구나 라는 자신감과 함께 혹시나 상황이 안좋게 되어도
같이 해결해줄수있는 든든한 뒷배를 만든 그런 시간이 아니었나 싶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하서영 상담사님 그리고 아트라상 제게 새로운 세계를 보여주셨어요. 발견하게 되어 정말 다행이고 더빨리 발견했으면 어땠을까 싶었습니다.
공부하는 시간 상담받는 시간 공백기 지침문자 및 행동 모두 너무 좋았습니다. 너무 많은것을 얻어간거같아 너무 좋았습니다.
또 기회가 된다면 상담받으러 올거같아요 짝사랑이든 재회든
또한 내담자 분들께 이론숙지 열심히 하시고 감정 잘 추스리시고 잘 버티고 그냥 믿으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정말 말한대로 반응 일어납니다 여러분들이 지침에서 실수를 하지않는이상 비록 저는 실패했지만 다른 내담자 분들은 모두 재회에 성공하고 예쁜연애 하시길 바랍니다 다들 행복하셨으면 좋겠어요.
쓰다보니 너무 횡성수설 한거같네요 워낙 글에 재주가 없다보니.. 긴글읽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