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재회 후기 / 유현 상담사님 / 잠수이별 / 고프저신
샤넬맘
2024. 09. 20
안녕하세요 9월 첫째 주 상담 후 바로 후기 작성했는데 거의 다 쓰고 날려버려서.. 그만 늦게 작성하는 후기 입니다!
4년을 지인으로 알고 지내다 1년 연애 후 잦은 다툼에 남자 쪽에서 잠수를 타고 이별을 당한 여자 내담자 입니다.
이번 이별 이전 2번의 짧은 이별이 있었고 만나는 동안 다툼이 잦았습니다 .
상대가 약간 회피 성향도 있고 제가 연상인 커플 입니다.
함께 간 여행에서 상대가 술 취해 말 실수를 하였고 ,
사과를 요구하는 저의 연락에 답장이 없어 생각 정리할 시간을 주겠다 보낸 연락도 답장 없이 이별을 당했습니다.
너무 뜨겁게 좋아했고 이전 이별에서는 일주일 이상 서로 연락을 안 한 적 없었기에 이번 잠수 이별은 큰 충격으로 너무 힘들었습니다.
첫 일주일은 오히려 친구들을 자유롭게 만날 수 있음에 즐거웠고 2 주째는 약간 어라라? 아직도 연락을 안 한다고?
3주째 이제 이별을 실감하여 심적으로 힘들어 지더군요
타로에 신점에 안 본 게 없습니다.
여기저기 다른 대답들과 우울한 답변에 정신 차리자 생각하던 찰나 인스타 알고리즘에 의해 아트라상을 알게 됐습니다.
첫 블로그 글 등 칼럼을 읽어보세요 . 상담 신청 바로 받지 않습니다 . 혼자서도 충분히 재회 할 수 있어요 라는 말에 이끌려
블로그 칼럼 인스타 게시물을 천천히 정독 했어요 .
읽다 보니 공감도 많이 가고 상담을 더 받아 보고 싶어 신청했습니다.
사실 저는 상담 받기 전까지 먼저 절대 연락 안 해야지 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아트라상의 칼럼을 읽을 수록 마음이 정리되어
더 끌지 말고 일단 연락하고 정리하자 그리고 상대의 반응을 보고 재회를 하던 다음 연애에서 성숙한 모습을 갖기 위해 상담 받자 라고
생각 돼, 잘 지냈냐며 시간 될 때 얼굴 한번 볼까? 가볍게 보냈더니 기다렸다는 듯 답장이 오더군요
그날 바로 만나서 얘기 했습니다 .
연락을 안하고 지내던 동안 우리의 관계 나의 모습 등을 돌아보았다 .
하며 연애 기간 동안 제가 부족했던 부분 우리가 부족 했던 부분들을 이야기 하고 해결 방법 제시 후 하지만 강요는 아니다
우리 이기 때문에 나 혼자 노력해선 할 수 없으니 너의 마음이 나와 같지 않다면 나도 깔끔하게 정리하겠다 말하였습니다.
이후 상대의 반응은 놀라움이었습니다 .
본인은 본인이 차였다고 생각 했으며 제가 시간을 갖자는 말을 이별로 받아 드렸고 , 만난 기간이 있으니 자신도 연락해서 얼굴 보고
정리하려 했다며 먼저 재회의 시그널을 줄줄 몰랐다고 하더라고요 .
재회의 확신은 상대가 줘 앞으로 서로 노력하자 하고 대화를 끝냈습니다.
유현 상담사님께 적은 내용은 잠수 이별 까지만 있었고 , 처음 상담을 시작 할 때 변동 사항을 밝히고 시작 했습니다.
우선 상담을 받으면서 너무 신기했어요 저와 상대방의 스타일 , 성향 , 성격 등을 확실하게 파악 해주시더군요 .
적으면서도 의아했는데 상담 받는 한 시간 동안 너무 유익하고 신기한 경험이었습니다.
이후 만남에서 있었던 일들을 추가적으로 말씀드리고,
칭찬 받았습니다. 여러분 >.<
결과적으로는 상담 받기 전 재회에 성공하였지만 ,
제가 드리고 싶은 말씀은 이별 후 힘든 마음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과거) 내담자로써 칼럼 정독 하고
나를 객관적으로 돌아보면 재회의 법칙 , 나의 가치 높이는데 누구나 성공 할 수 있다 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
우린 모두 소중한 사람이니까요 .
재회 후 삼주 정도가 흘렀네요 그 사이에도 작은 다툼들이 있었지만 ... 조금 더 참고 생각해보고 얘기 하게 되는 성장을 했다고 생각합니다 .
재회 후 지침도 써주셨는데 제 말투에 바꿔 보냈더니 상대가 아주 좋아 하더라구요 .
에프터 메일 쓸 일 없었으면 좋겠지만 .. ㅎ ㅎ 아마 또 익숙해지면 반복 되긴 하겠죠 그걸 인지하고 나아가는 모습이 더 중요하니까
지속적으로 칼럼 읽으며 좋은 연애 상대 이전에 '나'가 되어야겠다 다짐했습니다.
유현 상담사님 감사합니다 .
상담사님 , 긴 글 읽어주실 내담자님들
추석 연휴 잘 보내셨길 바라며, 건강하시고 앞으로도 행복하세요.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