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라상-1
후기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재회 상담 후기

베스트 후기

재회 상담 후기

이강희 상담사님 / 저프고신 / 20프로 미만 / 4개월(130일) 단기 연애 / 남자/ 1차 지침 후기

아트연애

안녕하세요~!


20프로 미만이고 좋은 상황이 아니라 환불을 권유 받았습니다 ㅜ
그래도 저의 발전과 최선을 다하고 싶어서 상담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이강희 상담사님께 3번째로 상담을 받은 내담자입니다.
3번 상담은 모두 다른 상대 였습니다.


이전에는 장기연애, 결혼 준비 과정에서 다툼으로 재회 상담을 받은 적이 있었고, 그때는 상황이 좋지 않아서 1차 지침 이후에 가능성 제시를 하지 않고 상대방을 마음 속으로 떠나 보냈습니다. 진정한 재회는 상대방이 반성을 하고 돌아올 때 의미가 있다고 말씀 해주신게 기억이 납니다. 그래서 그 후에 연락하지는 않았고, 예상대로 반성하고 돌아오는 경우는 없었습니다. 그래도 상대방에게는 잊혀지지 않는 상대로 기억에 남겠지요..


그 후에 연애는 계속 단기 연애를 해왔고, 이번 상대도 단기 연애로 끝났습니다..
사내 커플로 만난 사이 이고, 상대방은 인턴 생활을 마치고 다른 회사로 이직하게 되었습니다.


그 후에 상황적+미묘한 저프레임으로 인해 헤어짐을 당한 상태입니다.
1차 지침을 강력 지침으로 받았고, 3일 이후에 내용을 이해하고 그대로 전송하였습니다. (지침 문자 전송 하기전에 sns 관리도 하였습니다)


지침 문자 전송 이후에 바로 상대방에게 덕담의 문자가 왔습니다.
차라리 화라도 냈으면 하는 그런 기대감도 있었는데, 상대방이 순한 성격 때문일까요? 자기 변호 + 덕담 형식으로 연락이 왔습니다.


유효한 반응이 아니기 때문에 의미가 없어서, 무시한 상태입니다. (현재는 1주 지난 상태입니다)
너도 내가 받은 고통 그대로 받아봐라 이런 맘 일까요.. 상대방도 이제는 힘들어지겠죠..


물론 바로 카톡을 읽지는 않았고, 3일동안 읽지 말라고 하셔서 잘 지켜 놓았습니다. 상대방이 카톡을 읽었는지 확인 위해서 답 올때까지 차단은 안 해놓고, 답이 온 이후에 바로 차단을 3일정도 해 놓았습니다.


헤어진 이후에 상대방의 sns는 절대로 본적도 없고요, 팔로워 상태로만 남겨 놓았었습니다. 상대방도 그대로 두었고요. 지침 문자 이후에 팔로워/카톡 차단 당한거 같습니다. 인스타는 언팔 당했고요.


상대방의 카톡 프사 변화와 sns 언팔의 변화가 있었습니다.
올라오는 스토리는 절대로 본적도 없었고, 앞으로도 염탐할 생각이 없습니다.


상대방에게 시간 + 감정을 써 온게 있어서 그런지, 이전 단기연애와 다르게 고통과 힘듬이 몰려오더라고요.
한동안은 밥도 생각도 안 나고, 살이 빠지기도 하더라고요


이전 단기 연애때는 그렇게 안 힘들었었는데, 이번 연애에서는 최선을 다해서 그런거 일까요..?
장기 연애 때 힘들었던 감정이 다시 상기되더라고요,


이강희 상담사님의 따뜻하고 격려 해주시는 말씀 너무 감사했습니다!
각박한 현실속에서 따뜻한 말 한마디 듣기가 어려운데, 진심으로 격려해주는 상담사님의 말씀에 감동을 받았고 힘든 일들을 많이 경험해온 현실이라 그런지,잘 울지도 않는 편인데, 눈물이 찔끔 나더라고요.. 앞으로도 상담사님 말씀대로 내적프레임을 열심히 올려보고, 대체자를 찾아보도록 노력도 해보겠습니다!


재회가 어떻게 흘러갈지는 저도 모르겠지만, 이 흐름 또한 놓치지 않고 최선을 다해볼 생각입니다.
저보다 확률이 좋은 내담자 여러분들은 행운아입니다!


화이팅하시고 같이 힘들어할 내담자분들도 좋은 기운 받아가시길 응원 하겠습니다


이강희 상담사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추후에 에프터에서 뵙겠습니다!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croll-upscroll-down